4월 30일
커피한잔 하면서 동네 산책하다가
옛날치킨 보이길래 사왔어요.
방금 가족들끼리 야식 먹었어요.
몸무게 빠지나 싶더니 겨우 유지 했어요.
5월이니까 내일부터라고 또 말해 봅니다.
4개월 제대로 안했더니 옛날 몸으로
돌아가고 있어요.
안빠지는 체질로 바뀌는중~
5월도 못하면 진짜 안빠질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힘내요 뿐스님~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