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빵 구워먹는거 좋아하는데 잼은 설
식빵 구워먹는거 좋아하는데
잼은 설탕덩어리라 어쩌지하다가
초코 좋아해서 시켜봤어요 양도 많고
괜찮네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