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양도 넉넉해요 전자레인지에
맛있어요 양도 넉넉해요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으니 약간 쌀 씹히는(?) 식감이 있는데 전 괜찮았어요
게맛살 맛있어요 갈릭은 정말 마늘향 뿜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