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인에 취약해서 커피 대용으로 마시면 좋더라구요. 우유에 타서 라..
카페인에 취약해서 커피 대용으로 마시면 좋더라구요. 우유에 타서 라테처럼 마십니다. 커피맛과는 조금 다르지만 커피와 흡사한 맛과 향과 비주얼이 가능해서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