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걷기 운동 중이에요!!







등산 및 빨리걷기 운동 실천하고 있어요~~3개월에 10kg빼기 목표였는데 고지가 눈앞이네요~~10키로 빼고 나면 또 인증샷 올릴게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