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리 등록은 현재 정상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사용중인 단말기에서 다이어리 등록에 문제가 있는 경우 우선 앱 권한 설정을 확인해주세요.
앱 권한 설정
휴대폰 설정→ 애플리케이션→ 다이어트신→ 앱 권한→ 저장공간 ON 설정
앱 권한 설정을 확인하신 후 계속해서 문제가 있는 경우 이용중인 환경과 증상에 대해 자세한게 문의 남겨주세요.
1. 휴대폰 기종, OS 버전
2. 다이어리에서 어떤 데이터 등록에 문제가 있나요?(몸무게, 음식 칼로리, 운동 칼로리, 물섭취, 변화사진, 일기 등)
3. 다이어리 등록 시 오류 메시지 또는 증상을 알려주세요.
4. 다이어리 등록이 원래부터 문제가 있었나요? 아니면 OS 업데이트, 앱 업데이트, 특정 데이터 등록 후 갑작스럽게 문제가 발생했나요?
5. 해외에서 이용중이거나 특이사항이 있으신가요?
이용중인 환경과 증상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ㅜㅜ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다이어리 등록은 현재 정상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사용중인 단말기에서 다이어리 등록에 문제가 있는 경우 우선 앱 권한 설정을 확인해주세요.
앱 권한 설정
휴대폰 설정→ 애플리케이션→ 다이어트신→ 앱 권한→ 저장공간 ON 설정
앱 권한 설정을 확인하신 후 계속해서 문제가 있는 경우 이용중인 환경과 증상에 대해 자세한게 문의 남겨주세요.
1. 휴대폰 기종, OS 버전
2. 다이어리에서 어떤 데이터 등록에 문제가 있나요?(몸무게, 음식 칼로리, 운동 칼로리, 물섭취, 변화사진, 일기 등)
3. 다이어리 등록 시 오류 메시지 또는 증상을 알려주세요.
4. 다이어리 등록이 원래부터 문제가 있었나요? 아니면 OS 업데이트, 앱 업데이트, 특정 데이터 등록 후 갑작스럽게 문제가 발생했나요?
5. 해외에서 이용중이거나 특이사항이 있으신가요?
이용중인 환경과 증상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ㅜ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