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를 너무 많이 해서 그랬나...
기대를 너무 많이 해서 그랬나...
단단한 아이스크림 재질이 아니라 약간 포슬포슬 거림
맛도 강하지 않고 일반 아이스크림의 30%정도?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