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9일차


점심 묵 숙주나물 미역국 다맛있어서 싹다비웠어요
일마치고 오랫만에 친구만나서 찜닭먹고 레몬티마시고 집와서 옥수수도 먹었어요
배가 든든합니다
가족들과 밤 바다보러왔어요
파도소리가 좋네요
| 01:00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와~!!!
밤바다 영상 너무 좋아요ㅎ
이 얼마만에 보는 바닷가인지~^^
바다가 너무좋네요
딸있는데 이사가고 싶은데 바다때문에 고민이예요
오오 찜닭! 맛난대서 먹음 넘 맛나죠! 전 초 매운게 좋아합니다. 덕분에 바다소리 올만에 들으니 좋네요. 감사합니다
저는 매운거 잘못먹어서 많이 못먹고 납작만두시켜서 대신 먹었어요 매운거는 오랫만에 먹은거 같아요
오우~~~불금을 보내고 계시네요~~^^ 행복한 주말맞이 불금 ...나이쓰~~^^
딸애가 내려오면 밤에 꼭 나가자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