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4,


방학내내 참 잘 먹어서 잠시 쉬어주는 시간을 가져보았어요. 방탄커피 전에 남은것이 있어서 오전에 마시고 단식 시간을 조금 길게 가져봅니다
오랜만에 조금이지만 운동도 하니 뿌듯하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단식들어가셨구나~응원합니다~!!!
오랜만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