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별로 다 샀는데 불고기김밥이 제일
맛별로 다 샀는데 불고기김밥이 제일 맛있네요
그런데 제 입맛에는 좀 짜네요..
조금 덜 짜면 좋을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