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밀빵이라 만족하고 새우로 꽉찬 속내
통밀빵이라 만족하고 새우로 꽉찬 속내용도좋고 맛도좋아요~ 짜지않고 간도 아주 좋아요~
에어후라이어에 데우니까 기름도 빠지고 바삭해요.
자주 주문 할거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