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살처럼 퍽퍽하지 않아서 먹기가 너
가슴살처럼 퍽퍽하지 않아서 먹기가 너무 편하네요. 맛도 있구요. 계속 안심살로 먹게 될 것 같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