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관리자에게

칼로리 입력이 되지않습니다.

다신등급

카@anynut

  • 2024.07.07 14:18
  • 30
  • 3

금요일(5일)부터 폰에서 다이어리 칼로리입력에서 음식검색후 선택이 안되어 칼로리 입력이 되지않습니다. 패드에서는 입력이되는데 이유가 있을까요?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운영자
    다신지킴이 2024.07.08 11:06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현재 다이어리 서비스는 휴대폰에서 정상적으로 등록/수정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다이어리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다가 갑자기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는 등록한 데이터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정확한 원인 확인을 위해 다이어리 데이터 분석이 필요합니다.

    다이어트신 다이어리 데이터는 회원님 휴대폰에 직접 저장되어 저희쪽에서 회원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없는데요,
    아래와 같이 데이터 백업 후 댓글에 이용중이 휴대폰 환경정보를 함께 알려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1. 백업 : 설정→ 다이어리 백업/불러오기→ 데이터 백업→ 완료
    2. 휴대폰 기종, OS버전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ㅜㅜ

    감사합니다.

    답글
    |
    입력
  • 운영자
    다신지킴이 2024.07.08 15:23

    카@anynut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문의주신 증상과 관련해 가장 최근에 백업파일을 확인해 증상재현 및 원인을 확인하고 있는데요,
    음식 칼로리 등록이 특별한 문제없이 등록 되고 있어 회원님 단말기에서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1. 다이어트신 앱을 완전히 종료 후 LTE/5G 상태에서 음식 칼로리 등록을 진행해주세요.

    2. 계속해서 음식 칼로리 등록이 되지 않는 경우 특정 음식만 등록이 안되거나, 특정 날짜에만 등록이 안되는지 확인해주세요.
    → 특정 음식만 등록이 안된다면 해당 음식명을 알려주세요.
    → 특정 날짜만 등록이 안된다면 해당 날짜를 알려주세요.

    3. 해외에서 이용중이거나 휴대폰 환경설정이 대한민국/한국어가 아닌 경우 나라와 언어를 알려주세요.

    다시 한번 회원님 휴대폰에서 테스트 후 현재상황을 알려주시면 전달해주신 정보를 참고해 다시확인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
    입력
  • 입문
    카@anynut 2024.07.08 17:57

    다신지킴이 해결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
    입력
이전글

30일 복근 만들기9일차 성공!

2024.07.07 조회수 : 3
다음글

물리지않고 맛있어요

2024.07.07 조회수 : 3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