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 입력이 되지않습니다.
카@anynut
금요일(5일)부터 폰에서 다이어리 칼로리입력에서 음식검색후 선택이 안되어 칼로리 입력이 되지않습니다. 패드에서는 입력이되는데 이유가 있을까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당신의 변비를 악화시키는 음식은?
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매끈하고 섹시한 등 라인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현재 다이어리 서비스는 휴대폰에서 정상적으로 등록/수정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다이어리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다가 갑자기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는 등록한 데이터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정확한 원인 확인을 위해 다이어리 데이터 분석이 필요합니다. 다이어트신 다이어리 데이터는 회원님 휴대폰에 직접 저장되어 저희쪽에서 회원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없는데요, 아래와 같이 데이터 백업 후 댓글에 이용중이 휴대폰 환경정보를 함께 알려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1. 백업 : 설정→ 다이어리 백업/불러오기→ 데이터 백업→ 완료 2. 휴대폰 기종, OS버전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ㅜㅜ 감사합니다.
카@anynut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문의주신 증상과 관련해 가장 최근에 백업파일을 확인해 증상재현 및 원인을 확인하고 있는데요, 음식 칼로리 등록이 특별한 문제없이 등록 되고 있어 회원님 단말기에서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1. 다이어트신 앱을 완전히 종료 후 LTE/5G 상태에서 음식 칼로리 등록을 진행해주세요. 2. 계속해서 음식 칼로리 등록이 되지 않는 경우 특정 음식만 등록이 안되거나, 특정 날짜에만 등록이 안되는지 확인해주세요. → 특정 음식만 등록이 안된다면 해당 음식명을 알려주세요. → 특정 날짜만 등록이 안된다면 해당 날짜를 알려주세요. 3. 해외에서 이용중이거나 휴대폰 환경설정이 대한민국/한국어가 아닌 경우 나라와 언어를 알려주세요. 다시 한번 회원님 휴대폰에서 테스트 후 현재상황을 알려주시면 전달해주신 정보를 참고해 다시확인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신지킴이 해결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30일 복근 만들기9일차 성공!
물리지않고 맛있어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현재 다이어리 서비스는 휴대폰에서 정상적으로 등록/수정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다이어리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다가 갑자기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는 등록한 데이터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정확한 원인 확인을 위해 다이어리 데이터 분석이 필요합니다.
다이어트신 다이어리 데이터는 회원님 휴대폰에 직접 저장되어 저희쪽에서 회원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없는데요,
아래와 같이 데이터 백업 후 댓글에 이용중이 휴대폰 환경정보를 함께 알려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1. 백업 : 설정→ 다이어리 백업/불러오기→ 데이터 백업→ 완료
2. 휴대폰 기종, OS버전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ㅜㅜ
감사합니다.
카@anynut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문의주신 증상과 관련해 가장 최근에 백업파일을 확인해 증상재현 및 원인을 확인하고 있는데요,
음식 칼로리 등록이 특별한 문제없이 등록 되고 있어 회원님 단말기에서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1. 다이어트신 앱을 완전히 종료 후 LTE/5G 상태에서 음식 칼로리 등록을 진행해주세요.
2. 계속해서 음식 칼로리 등록이 되지 않는 경우 특정 음식만 등록이 안되거나, 특정 날짜에만 등록이 안되는지 확인해주세요.
→ 특정 음식만 등록이 안된다면 해당 음식명을 알려주세요.
→ 특정 날짜만 등록이 안된다면 해당 날짜를 알려주세요.
3. 해외에서 이용중이거나 휴대폰 환경설정이 대한민국/한국어가 아닌 경우 나라와 언어를 알려주세요.
다시 한번 회원님 휴대폰에서 테스트 후 현재상황을 알려주시면 전달해주신 정보를 참고해 다시확인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신지킴이 해결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