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정신 차리자!

6.24.수

다신등급

*수지*

  • 2026.06.24 19:43
  • 7
  • 5

오늘은 점심에 등갈비를 먹기 위해 힘내서 아침 공복유산소를 다녀왔어요.🤣 중드 축옥을 무한회전 중인데 이 드라마를 보면 얼굴에 정신 팔려서ㅋㅋㅋㅋ 유산소 시간 후딱갑니다.🤭

남편한테 중국어 공부하는데 패드가 필요하다고 했더니 🤣 ㅋㅋㅋ최신 울트라 패드 사줬어요.ㅋㅋㅋ 공부하는데 쬐끔 사용하고 장릉혁 얼굴 크게 보니까 좋아요.🤭🤣

6.24.수

6.24.수

6.24.수

*스텝밀 레벨 3으로 60분, 단백질음료

6.24.수

*점심 - 등갈비 1kg 구워서 진짜 다 먹음요🤣 방토, bbq소스, 쯔란 소스 많이많이 푹푹 찍어서 🤣

6.24.수

*저녁 - 단쉐 딸기맛

6.24.수

*아~~ 큰 패드에 링허 사진 은혜롭습니다.🙏🤣🤣🤣😍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다신
    4리즈 2026.06.24 20:33

    ㅋㅋㅋㅋ 남친도 보고 운동도 하교^^
    다치지않게 집중하시면서 운동하샤요😍
    오늘 식단 좋아요^^
    등갈비1kg 저도 혼자 먹어요^^
    낮에 참 잘드셨어요^^ 탄수없이 드셨어니
    괜찮아요~ 저도 함께 먹고 싶네요😍
    오늘은 스텝밀로 은동 다양하게 좋아요👍

    답글
    |
    입력
  • 다신
    *수지* 2026.06.24 20:37

    저는 고기에는 밥인데😝 리즈님이 탄수를 줄여보라고 해서ㅋㅋ 고기 많이 먹고 탄수 뺏어요. 탄수랑 당은 소스로 섭취했습니다😆

    발바닥 아픈데 스텝밀 천천히 조심히 괜찮은 것 같아요.👍 푹~ 쉬세요.^^

    답글
    |
    입력
  • 다신
    4리즈 2026.06.24 20:40

    *수지* 참 잘하셨어요^^
    고기먹을때 탄수랑 같이 먹으면 급찐으로
    바로가는데~ 고기만 먹으면 야채와 물만
    잘 마시면 급찐은 안와요^^ 아주 좋아요

    답글
    |
    입력
  • 다신
    terria 2026.06.24 20:11

    저분이 누구인지.궁금하네요.🤣🤣🤣
    전이제 넘 어린애들은 눈이 안가더라구요..😭😭😭
    좋은 남편분이시네요~
    저도 pt 더끊어달라 얘기해야하는데.😂😂😂
    등갈비 소스가쬐끔 걸리지만~~
    잘드시고 내일또 열운🔥하면되죵!!

    답글
    |
    입력
  • 다신
    *수지* 2026.06.24 20:20

    bbq소스 저당은 맛이 쬐끔 덜 한 것 같아서 ㅋㅋㅋ 오리지널 소스로 먹어요.🤣 먹을 때는 맛있게!!! 😆

    저는 얼빠라서ㅋㅋㅋ
    잘 생기면 다 오빠라고 부르고 싶...하하😅
    옛날 욘사마 따라 댕기던 일본아지매들에게 극공감하게 되는 날이 올 줄은 몰랐네요.ㅎㅎ

    점심에 고기 많이 먹었더니 속이 든든해요.😝
    내일도 화이팅!!

    답글
    |
    입력
이전글

6월 24일

2026.06.24 조회수 : 6
다음글

6월24일

2026.06.24 조회수 : 8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