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투데이 베스트

투데이 베스트

비포&애프터

다신등급

jjjjr

  • 2019.08.10 13:46
  • 5,857
  • 49

거즘 최고 몸무게 69까지 찍었었던거 같네요! 70도 찍었었으려나....? 제 눈으로 70은 본적이 없는거같네요 믿기가 싫은건가 ㅎㅎ 할튼 왼쪽이 68~69 정도 되고요! 오른쪽이 58정도 되는거같아요 지금은 55키로까지 뺐네요! 49~51 까지 뺄라고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ᕙ(•̀‸•́‶)ᕗ

비포&애프터

비포&애프터

10 facebook twitter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정석
    내가아는그맛이다 2019.08.28 16:27

    다리 자극!!

    답글
    |
    입력
  • 초보
    코넨ㄴ 2019.08.27 19:25

    어떤 운동을 하셨는지 궁금햐요ㅜㅜ 넘 대단하세요ㅠㅠ

    답글
    |
    입력
  • 입문
    건강건강- 2019.08.21 16:17

    대박 완전 몸이 여리여리 한 느낌 가득이에요 저도 지금 허벅지 안쪽살이 너무 많은데 님은 완전 다 빼셨네요 부러워요 ㅠㅠ

    답글
    |
    입력
  • 정석
    뽀다욧 2019.08.18 21:41

    우와 팔뚝이랑 다리가 반쪽이됐어요

    답글
    |
    입력
  • 초보
    diet*jin 2019.08.18 21:21

    차이가 확 나네요 대단해요!

    답글
    |
    입력
  • 초보
    보돈보돈 2019.08.18 16:20

    정말 대단하세요~~!!!

    답글
    |
    입력
  • 정석
    나성공해 2019.08.17 23:04

    대단해요!!

    답글
    |
    입력
  • 초보
    깜냥빼장 2019.08.17 21:43

    저도 이렇게 될수 있다고 다짐해 봅니다~~ㅎㅎ 고생하셨고 화이팅하세요~^^

    답글
    |
    입력
  • 초보
    Khs01 2019.08.17 16:59

    자극 받고갑니다!

    답글
    |
    입력
  • 입문
    콩나물국뱝 2019.08.17 16:11

    대단해요ㅠㅠ

    답글
    |
    입력
다음글

골반의 중요성 + 종아리 알/하체비만 해결의 근본적인 방법

조회수 : 1,134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