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류가나요 안녕하세요. 다신 관리자입니다.
해당 기종에서 정상적으로 작동이 되는데 우선 다신앱을 완전히 종료하신 후 재실행해주세요.
재실행 후에도 문제가 있으시면 다이어리에 등록된 데이터 확인이 필요합니다.
메뉴> 설정> 백업설정> 구글드라이브로 백업을 하신 후 구글드라이브에서 백업파일(DIET_BACKUP.zip)을 다운 받아주세요.
diet365@funnym.co.kr 메일로 백업파일과 함께 자세한 증상을 다시한번 설명해주세요.
백업파일을 분석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신 관리자 감사합니다. 해결했어요
오류가나요 안녕하세요. 다신 관리자입니다.
해당 기종에서 정상적으로 작동이 되는데 우선 다신앱을 완전히 종료하신 후 재실행해주세요.
재실행 후에도 문제가 있으시면 다이어리에 등록된 데이터 확인이 필요합니다.
메뉴> 설정> 백업설정> 구글드라이브로 백업을 하신 후 구글드라이브에서 백업파일(DIET_BACKUP.zip)을 다운 받아주세요.
diet365@funnym.co.kr 메일로 백업파일과 함께 자세한 증상을 다시한번 설명해주세요.
백업파일을 분석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신 관리자 폰기종 Galaxy A5 (2016) 버전 6.0.1 입니다
안녕하세요. 다신 관리자입니다.
좀더 자세한 확인을 위해 폰 기종 및 OS 버전을 함께 말씀 부탁드려요~
확인후 검토하여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번거럽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