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부터 현재까지 82kg-->65kg
시작할때 사진이 없어서 살빼기전 얼굴만 나온거로.. ㅜㅜ 스티커로 가려도 넙대대한 얼굴이네요..
82kg에서 시작해서 현재 오늘아침 공체 65.0이에요
지난달11월에 정체기가왔는지 안먹어도 운동을빡세게 해도 찌다 빠지다를 반복하더니 12월들어오면서 쪼끔씩 빠지기 시작했어요.
매일거울보면서 몰랐는대 사진 모아놓고 보니 엄청나게 빠졌네요.. 내목표 60kg올해 꼭빼야지 했는대 결국 못하고 한해 넘기게 생겼네요^^;;;
그래도 좌절하진 안았고 지금부턴 천천히 빼자라고 생각하며 한달에 1~2kg만빼자 하고 있어요. 60kg가 목표였는대 55kg으로 바뀌었네요 ㅎㅎ 앞으로 10kg 천천히 빼보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멋있어요!!
비밀 댓글 입니다.
비밀 댓글 입니다.
피나는노략하셨나봅니다. 어떻게 했는지도 올려주시면 도움되겠네요
워낙 먹는걸 사랑하는지라.. 먹는기 가장 힘들었거든요.특히 저녁이요 아침은 원래 잘안챙겨 먹어서 아침은 간단하게 바나나 또는 단호박 먹고 1시간후 내가 할수 있는 운동40~1시간정도 운동하고 견과류나 계란한개를 먹었어요. 점심은 일반식 먹고 저녁은 샐러드 위주로 먹었어요.
저녁에 가끔 정배고플땐 다신샵에 파는 오늘은현미밥을 삶은 양배추에 쌈을싸먹는다던지 해서 포만감을 높여줬어요. 또한가지 중간중간 가짜배고픔이오면 물을 400ml정도 마셨어요. 근대이것도 제스탈이라서 본인이 맞는 스타일을 찾는게 중요하다고 봐요.
응원합니다
우와...... 남은 기간 화이팅요
댓글주신 모든 분들 감사해요~
응원주셔서 더욱 힘이 나요~ 제글 보고 같이 힘내서 목표하는 그날까지 함께 갔으면 좋겠어요^-^ 모두 홧팅이요~!!
정말 고생많으셨어요! 앞으로도 힘내세요
멋지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