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관리자에게

챌린지 도전이 안됩니다.

다신등급

로일원

1 1 2 1 2
  • 2022.05.25 22:44
  • 87
  • 1

챌린지30일 도전하는 것이 지원이 안되네요. 기존에 물마시기? 성공해서 배지도 받았는데.... 왜 안될까요?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운영자
    다신지킴이 2022.05.26 09:09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챌린지 참여하기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는 경우 아래와 같이 다신앱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후 재로그인해주세요.

    1. 다이어트신 앱 최신버전 업데이트
    2. LTE/5G로 변경
    3. 다이어트신 앱 실행→ 로그아웃→ 재로그인

    참고로 다이어리 등록 정보는 로그인과 상관없이 회원님 휴대폰에 직접 저장되며,
    앱을 삭제하거나 기록 초기화를 하는 경우 다이어리 정보가 삭제됩니다.
    다이어리에 데이터를 등록하신 경우 백업되지 않은 상태에서 앱을 삭제하지 마세요.

    다신에서는 휴대폰을 변경하거나 초기화 되었을 경우 복구를 위해 백업 및 불러오기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백업 및 불러오기
    - 백업 : 설정→ 백업설정→ 구글 드라이브 백업
    - 불러오기 : 설정→ 백업설정→ 구글 드라이브 불러오기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답글
    |
    입력
이전글

30일 하루 2L 물마시기91일차 성공!

2022.05.25 조회수 : 16
다음글

30일 유산소 운동 5일차 성공!

2021.05.31 조회수 : 30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