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관리자에게

다이어리 작성 또는 백업 시도 시에 계속 어플이 종료 됩니다.

다신등급

만원이

  • 2023.11.25 16:35
  • 29
  • 1

어플을 키고 다이어리를 작성하려고 하면 계속 어플이 종료됩니다ㅠㅠ

어플을 삭제하면 기록이 없어질 것 같아서 백업을 하려고 해도 똑같이 백업하기 버튼을 누르자마자 그냥 종료가 되어 버리네여 ㅠ


+) 추가
공기계인 아이폰 x에서는 정상 작동하는데 현재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 13에서는 삭제하고 다시 사용해도 같은 증상이 있습니다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운영자
    다신지킴이 2023.11.28 17:18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다이어트신 앱은 현재 정상적으로 서비스 되고 있는데요,
    앱 종료 증상은 휴대폰 설정 또는 휴대폰 환경에 의해 발생하거나, 다이어리 등록 데이터 오류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13에서 앱을 삭제 후 재설치했을 때 문제가 발생한다고 해주셨는데요,
    앱을 삭제하고 재설치해 다이어리 데이터가 없는 상태에서 문제가 발생한 다면 아래와 같이 단계별로 휴대폰 환경을 다시 설정해주세요.

    1단계 - 휴대폰 설정 값 확인
    1. 휴대폰 설정→ 일반→ 날짜 및 시간→ 자동으로 설정
    2. 휴대폰 설정→ 일반→ 언어 및 지역→ 대한민국/한국어 설정
    3. 휴대폰 설정→ 다이어트신→ 동작 및 피트니스→ ON

    2단계 - 건강 앱 설정 확인
    1. 건강 앱 실행→ 공유→ 앱→ 다이어트신→ 걸음→ ON

    3단계 - 휴대폰 전원 재실행
    1. 휴대폰 전원 재실행

    위에 총 3가지 단계를 했으나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다면 아래 정보를 알려주세요.

    1. 해외에서 이용중인가요?

    2. 앱 종료 증상이 언제부터 발생하셨나요?
    (예시 : 앱 업데이트 후, OS 업데이트 후, 다이어리 식단 등록 이후 등)

    다이어리 정보는 회원님 휴대폰에 직접 저장되고 있는데요,
    앱을 삭제하면 다이어리 정보도 함께 삭제되므로 앱 삭제에 주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답글
    |
    입력
이전글

곤약날치알김치밥이 왔어요~

2023.11.25 조회수 : 46
다음글

오랜만에 주문하네오~~ 매우만족이요^

2023.11.25 조회수 : 47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