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관리자에게

닉네임 변경 관련 재질문

다신등급

골드애플

  • 2016.05.30 10:36
  • 126
  • 1

안녕하세요!
닉네임 변경의 경우.. 저만 그러는지 모르겠는데 변경하려고 변경하기에서 새로운 닉네임 입력 후 현자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면 "새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라는 팝업이 뜹니다...

닉넴을 바꿀때는 꼭 비밀번호를 변경해야하는 건가 하고 새로운 비번까지 넣고 확인을 누르면 "실패하였습니다" 라고 떠요... ㅋㅋ 무한 루프입니다. 캡처해서 보여드리고 싶어요.

이런 건 오류인가요? 저만 그러는 건지 모르겠네요...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운영자
    다신지킴이 2016.05.30 11:31

    해당 부분 확인해서 다시 안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답글
    |
    입력
이전글

05월 29일 (음식 1323kcal)

2016.05.30 조회수 : 50
다음글

아몬드 브리즈 :)

2016.05.30 조회수 : 31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