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구매후기

불친절

다신등급

똥냥이동이

  • 2017.04.28 18:45
  • 358
  • 1

도시락은 완전 만족합니다. 맛있고 아주 좋습니다.
다만 고객센터대처가 실망스럽네요
도시락외 2가지보조상품 주문을 햇는데 도시락만 와서 전활햇더니 사진찍어서 보내랍니다.. 사진찍어서 보냇더니
택배송장또 사진찍어보내랍니다. 찍어보내고 문자로 첫주문 참 불편하다고 메세지 보냇드니 쌩입니다..
아무런연락도 없더니 빠진상품2개 다음날 택배로 다시 왔네요
근데 두부스테이크하고 닭가슴살소세지 주문햇는데 그나마도 닭가슴살스테이크가 왔네요
귀찮아서 연락안했습니다.
아무런 연락도없이.. 참.. 계속이용하고싶은데 아쉽네요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운영자
    다신지킴이 2017.04.28 19:54

    회원님 :)
    먼저 기쁜 마음으로 택배를 기다리셨을텐데 원활하게 배송이 이루어지지 못해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배송중 문제가 발생된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확인 절차를 위해 사진 요청을 드리고 있는데요.
    특히 휴대폰 문자의 경우에는 워낙 수신되는 문자의 양이 많다보니, 단순 수신 용도 이외에 문자를 통한 상담이나 답문자 등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못할 수 있으니 이점 양해부탁드리며, 추후에라도 문제가 발생된 경우 1:1 게시판을 통해 요청해주시면 보다 빠른 응대가 가능하니 참고부탁드릴게요.

    주문해주신 제품은 판매자 배송 제품이다보니 판매자와 연락을 주고 받는 과정에서 빨리 다시 보내드려야 겠다는 생각에 판매자 담당자쪽에 계속 진행되는 상황을 확인하느라 정작 회원님께는 바로바로 피드백을 드리지 못한것 같아요.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많이 기다리셨을텐데 정말 죄송해요. ㅠㅠ
    잘못 받으신 제품에 대해서는 다음주에 업무가 재개되는대로 바로 확인해서 다시 연락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믿고 주문해주셨을텐데 여러가지로 불편과 실망을 드린것 같아 거듭 죄송한 마음뿐이에요.
    남겨주신 의견은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소중하게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__)

    답글
    |
    입력
이전글

30일 점핑잭 2일차 성공!

2017.04.28 조회수 : 48
다음글

가입인사드려요~

2017.04.28 조회수 : 39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