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관리자에게

여전히 다이어리 등록이 안돼요 ㅠㅠㅠㅠ

다신등급

소이어

  • 2017.06.14 08:25
  • 64
  • 1

안녕하세요, 어제 답변 주신대로 구글 드라이브에 백업하고 어플 삭제후 앱스토어에서 다시 다운받았습니다. 스샷처럼 다이어리가 정상적으로 등록되는걸 확인한 후에 백업 데이터 불러와서 똑같은 음식들로 등록했는데 전혀 안되네요..ㅠㅠㅠ 토요일부터 이 상태라 어플 사용을 전혀 못하고 있어요..

여전히 다이어리 등록이 안돼요 ㅠㅠㅠㅠ

여전히 다이어리 등록이 안돼요 ㅠㅠㅠㅠ

여전히 다이어리 등록이 안돼요 ㅠㅠㅠㅠ

여전히 다이어리 등록이 안돼요 ㅠㅠㅠㅠ

여전히 다이어리 등록이 안돼요 ㅠㅠㅠㅠ

여전히 다이어리 등록이 안돼요 ㅠㅠㅠㅠ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운영자
    다신지킴이 2017.06.14 09:23

    안녕하세요. 삭제 후 재설치시 등록이 되셨다면, 백업해두셨던 데이터에 문제로 인해 문제가 발생한 것으로 보입니다. 구글드라이브에 백업하신 파일(DIET_BACKUP.zip)을 PC로 다운받아 다신 이메일(dietsin.999@gmail.com)로 보내주시면 데이터를 분석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답글
    |
    입력
이전글

30일 플랭크 36일차 성공!

2017.06.14 조회수 : 25
다음글

06월 13일 (음식 799kcal, 운동 835kcal)

2017.06.14 조회수 : 59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