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관리자에게

어플삭제후 도전초기화

다신등급

냠냐미냠냠냠얌얌

  • 2017.06.15 21:11
  • 73
  • 3

상세리포트누르면 앱이 자꾸 꺼져서 삭제했다가 다시깔면 될줄알고 구글드라이브에 백업시켜놓고 앱삭제후 다시 깔았거든요. 깔고 구글드라이브에서 불러오기하고 로그인도했는데 다이어리는 복구가되었는데 도전은 전부 초기화되었어요.. 복구할수없을까요? 플랭크, 2L 물마시기, 다리라인만들기, 복근만들기, 점핑잭, 슬림한팔, 버핏테스트 했었어요.
그리고 상세리포트누르면 곧바로 어플이 꺼지는데 최신버전으로 받은거거든요.. 왜그럴까요ㅜㅜ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운영자
    다신지킴이 2017.06.16 10:01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
    |
    입력
  • 입문
    냠냐미냠냠냠얌얌 2017.06.16 09:22

    다신 관리자 도전 검색해보니까 냠냐미냠냠냠냠이라는 닉네임으로 제글들이 있더라구요. 지금은 닉네임이 냠냐미냠냠냠얌얌이구요.. 분명 계정이 하나일건데 어떻게된건지 잘 모르겠어요..ㅜ냠냐미냠냠냠냠이 제 원래계정인데 혹시 냠냐미냠냠냠냠 계정이 뭔지 알려주실수없나요?

    답글
    |
    입력
  • 운영자
    다신지킴이 2017.06.16 08:46

    안녕하세요.
    상세리포트 종료 현상과 관련하여 확인요청드립니다.
    상세리포트 종료 현상이 다이어리 정보를 입력한 특정월에만 발생을 하는지 아니면
    데이터가 없는 달에도 모두 발생하는지 확인을 위해 다이어리 달력화면에서 5월, 6월, 7월, 8월 이동하며,
    우측 상단에 상세리포트를 눌러 종료 현상이 발생하는 월과 발생되지 않는 월을 알려주세요.
    그리고 단말기종과 OS 버전도 함께 알려주세요.
    특정 월에만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라면 구글드라이브로 백업한 파일을 PC로 다운받아
    다신 이메일 dietsin.999@gmail.com로 증상과 함께 DIET_BACKUP.zip 백업파일을 첨부해주세요.

    그리고 추가 문의주신 도전의 경우 앱삭제와 초기와는 관련이 없습니다.
    동일한 문의를 주시는 분들중 대부분이 기존에 도전에 사용하신 계정이 아니라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초기화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내정보를 확인해 이전에 도전하시던 계정이 맞는지 확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답글
    |
    입력
이전글

30일 야식끊기 14일차 성공!

2017.06.15 조회수 : 26
다음글

30일 밀가루 끊기 13일차 성공!

2017.06.15 조회수 : 23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