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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후기

2번째 구매입니다. 배송은 개선되어야 할듯합니다.

다신등급

안경쓴코알라

  • 2017.07.23 18:30
  • 97
  • 1

물론 다신샵과 이야기를 잘 해서 잘 해결되었지만 몇가지 문제가 있는 듯 합니다. 1. 다신샵 측에서도 배송이 2일이상 걸리면 보냉이 안된다는 것을 알고는 있으나 전화하엿을때 응대 방식이 다릅니다. 받아보시고 냉기가 있는지 일단 확인을 해보라는 식과 바로 다시 보내주겠다는 식이 있었는데요. 제가 실제로 받아보니 냉기가 거의 없었습니다. 2일이상을 보냉이 안되는듯 합니다. 특히나 여름은요. 2. 2번째 전화했을때 답변이 기존에 받은 도시락은 폐기하라고 하여 폐기했는데 도시락 업체에서 전화가 2번이 왔었습니다. 다시보내준 다는 내용과 도시락을 폐기했다고 이야기했음에도 불구하고 한번더 돌려줄수 없냐는 식으로 전화가 왔었습니다. 운전중인데 집이 많아 바로 폐기했다고 하니 알겠다고는 하였습니다만, 다신샵에서 처리사항의 전달이 잘 안된것인지 의문입니다. 3. 위에서처럼 기존의 제품을 반송해달라는 식의 요청을 저번에는 다신샵에서 이번에는 도시락 업체에서 받았는데요 기존의 제품을 반환하는 이유를 납득이 가게 설명하주세요. 아무래도 회수된 제품을 다시 보내지는 않을까 걱정이 되는것이 제 솔직한 심정입니다. 업무중이라 택배를 받고 보내기 힘든 상황입니다. 저같은 경우는 발송이 지연되더라도 냉이가 유지된 상태에서 받아봤으면 좋겠습니다. 각 문제들에 대한 명확한 해명을 답글이 아니고 전화로라도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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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신지킴이 2017.07.24 11:47

    안녕하세요 회원님 :)
    유선상으로 말씀드린대로 반품된 제품은 판매자가 받는것이 아니고 신선식품 배송지연으로인한 보상과 관련해 택배사가 반품물 요청한 것인데요.
    이 부분 사전에 판매자와 저희가 협의되지 않아 지연돼서 받아보신 제품을 폐기하라고 안내해 드렸습니다.
    추후 배송이 지연된 경우 뜯어보지 마시고 바로 저희에게 연락 주시면 빠르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혼란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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