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신 관리자 입니다.
캡쳐 화면 3가지 모두 동일한 기종과 OS버전에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나 특별한 이상이 없어 정확한 원인 확인이 어렵습니다.
현재 실행중인 다신앱을 백그라운드 상태까지 완전히 종료해 주신 후 재실행해주세요.
그 다음 HOME화면에 노출되는 정보와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는지 확인해주세요.
확인 결과 알려주시구요, 저희쪽에서도 계속해서 여러가지 테스트를 진행해보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다신 관리자 입니다.
캡쳐 화면 3가지 모두 동일한 기종과 OS버전에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나 특별한 이상이 없어 정확한 원인 확인이 어렵습니다.
현재 실행중인 다신앱을 백그라운드 상태까지 완전히 종료해 주신 후 재실행해주세요.
그 다음 HOME화면에 노출되는 정보와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는지 확인해주세요.
확인 결과 알려주시구요, 저희쪽에서도 계속해서 여러가지 테스트를 진행해보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