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관리자에게

만보계

다신등급

뿌꾸쭈꾸

  • 2017.09.07 00:39
  • 99
  • 1

5월애 가입하고 처음엔 다이어트할땐 만보계 기록이 다 저장이 되었어요 9월에 다시 시작하면서 9월부터 스타트가 됬는데 만보계 기록이 저장되질 않네요...어떻게 해야되나요?ㅠㅠ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운영자
    다신지킴이 2017.09.07 09:13

    안녕하세요. 다신 관리자입니다.
    우선 먼저 다신앱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주세요.^^
    그 다음 건강앱을 실행해 걸음이 정상적으로 체크되는지 확인해주세요.
    정상적으로 체크된다면 건강앱> 소스> 다이어트신> 걸음을 ON으로 변경해주세요.
    그 다음 다신앱> 메뉴> 설정> 만보계를 ON으로 변경해주신 후 만보계 기록이 정상적으로 체크되는지 확인해주세요.
    정상적으로 체크되지 않는다면 설정> 백업설정> 구글드라이브로 백업을 해주신후 설정> 기록 초기화> 만보계 초기화를 해주세요.
    그러면 기존에 만보계기록이 모두 삭제되고, 만보계 설정을 ON으로 변경해주시면 건강앱에 등록된 걸음 수치를 다시 가져옵니다.
    만보계 수치를 불러올때까지 2~3분 정도 기다리신 후 상세리포트에서 만보계 수치를 확인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있으시면 휴대폰 단말기종과 OS버전을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답글
    |
    입력
이전글

30일 플랭크 6일차 성공!

2017.09.07 조회수 : 41
다음글

30일 하루 2L 물마시기 6일차 성공!

2017.09.07 조회수 : 36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