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구매후기

이런게 나왔습니다 (*사람에 따라 사진 주의*)

다신등급

lkjklf

  • 2017.09.21 15:35
  • 81
  • 3

8월 21일 : 그린 10개 화이트 10개 총 20개를 한번에 결제 9월 20일 : 그린 먹다가 보니까 면사포? 실? 이런 느낌이 나서 소름끼쳐서 보니, 뭔지는 모르겠으나 사진 같은게 있었음.
고객센터에 연락했더니 사진을 보내주세요, 담당자가 회의 중이니 내일 연락 드리겠습니다... 등을 이유로 약 21시간만에 아래와 같은 답변을 받음.
1. 구입한지 꽤 되셨네요. => 문제 상품의 유통기한 18년 01월 23일 2. 1개만 그러신거죠? 정확한 사유를 파악해야되니 저희가 1개 보낼테니 이상있는 상품과 '맞교환' 부탁드립니다. => 그럼 남은 물건을 다 개봉에서 확인을 해보라는 건지;;; 너무 번거롭고 이제 더이상 신경쓰고 싶지 않아서 그냥 혼자 처리하겠다고 함;;;
이런게 나왔습니다 (*사람에 따라 사진 주의*)
그리고 다른 분들이 남긴 상품문의 보니까 아래 같은 글제목도 보이네요... 상품구입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이런게 나왔습니다 (*사람에 따라 사진 주의*)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운영자
    다신지킴이 2017.09.21 16:20

    asminjo님.
    고객센터는 말그대로 고객님들의 불편이나 상품에 대한 문의사항을 접수하는 창구이며, 고객센터는 업무시간 중 담당자 부재없이 응대하고 있습니다.
    이건의 경우에는 상담원 선에서 처리할 사항이 아니라 제품을 관리하고 총괄하는 담당자의 확인이 필요했던 사항이기 때문에 담당자 부재에 대해 양해를 구했던 부분이었으니 오해없으시기 바랄게요.
    또한, 제품에 이상이 확인되는 경우에는 보상 및 환불, 교환 등은 구매하신 분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문제가 있으신 경우에는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답글
    |
    입력
  • 운영자
    다신지킴이 2017.09.21 16:11

    회원님 :)
    단백할시간 제품 이물질 건으로 문의주셨는데 원활히 처리가 되지 못한점 먼저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문제가 있다고 접수된 제품에 대해 맞교환을 안내를 드렸었는데 그부분이 번거롭다고 느끼셨나봐요.

    저희쪽에서 해당건 확인해보니 맞교환을 안내 드렸으나 회원님과 상황이 맞지 않아 거절의사를 밝혀주셨던 것으로 확인되는데요.
    만약 맞교환이 어려웠던 상황이셨다면 회원님 편의에 맞게 전상품 교환/ 해당 상품 교환, 또는 환불 등 원하시는 방향으로 충분히 도와드릴 수 있었을텐데요.
    이렇게 글을 올려주신걸 보니 뭔가 상담 과정에서 오해가 있으셨던 것 같아요. ㅠㅠ
    상담 과정에서 맞교환을 안내드렸을때 불만 의견이나 다른 대안에 대해 특별히 말씀이 없으셨기 때문에 회원님의 의사를 세밀하게 파악하지 못했던 부분이 있었던 것 같아요.

    먹는 음식인 만큼 이물질 등이 발견되었다고 접수된 경우에는 저희도 왜 이런게 발생되었는지를 확인하고 제조상 문제는 없는지 등을 확인하고 개선하고 예방해야 하는 의무와 책임이 있기 때문에 부득이하게 번거로운 일이라는 걸 알면서도 맞교환 절차를 안내드리고 있는 점 다시한번 양해부탁드릴게요.
    참고로, 다른 구매고객님들의 이물질 후기 제목건을 같이 올려주셨는데요.
    그런건들도 마찬가지로 저희가 해당 제품을 회수하여 이상유무를 확인하였고, 제품의 특성상 대부분 재료 중의 일부를 이물질로 착각하셨던 경우였던 점 참고부탁드릴게요.
    이번 건에 대해서는 다시한번 전화드려 설명드리겠습니다.
    본의아니게 문제 해결 과정에서 불편함을 겪으셨던 부분이 있으셨다면 다시한번 사과말씀드리며,
    단백할시간은 다신샵에서도 많은 분들이 이용해주고 계시는 제품인만큼 제조과정에 대해서도 다시 한번 꼼꼼히 점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중한 의견과 후기 감사드립니다.

    답글
    |
    입력
  • 입문
    asminjo 2017.09.21 16:09

    곰팡이 아닌가요?.. 음.. 고객센터에 전화했는데 담당자가 없다니.. 보상도, 환불처리도 아니라 1개 맞교환 처리요?.. 후기 감사합니다..

    답글
    |
    입력
이전글

30일 애플힙 16일차 성공!

2017.09.21 조회수 : 28
다음글

30일 만보 걷기 2일차 성공!

2017.09.21 조회수 : 28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