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님~
좀 더 일찍 연락을 주셨더라면 저희도 확인 후 도움을 드리기가 더 수월했을텐데요,
상품을 구입하신지 시일이 좀 된건이라 확인이 어렵습니다.ㅠ 양해 부탁드려요.
유선으로 안내 드린 내용으로 처리가 되었습니다.
관련해서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실 경우 언제든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회원님~
제품 파우치 흰색 마개가 뜯어져 있었다는 말씀이세요?
혹시 회원님이 아닌 상품을 개봉하실 다른 분은 안 계실가요?
주문하신지도 한달이 지나, 혹시 다른분께서 중간에 개봉하신 것은 아닌지 싶어 문의 드려요.ㅠ
해당 제품의 경우 제품 입고 후 저희 물류 창고에 그대로 보관이 되었다가,
주문과 동시에 바로 출고가 진행이 되고 있어 개봉이 될 수가 없거든요.ㅠ
죄송하지만 위에 안내 드린 부분을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회원님~
좀 더 일찍 연락을 주셨더라면 저희도 확인 후 도움을 드리기가 더 수월했을텐데요,
상품을 구입하신지 시일이 좀 된건이라 확인이 어렵습니다.ㅠ 양해 부탁드려요.
유선으로 안내 드린 내용으로 처리가 되었습니다.
관련해서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실 경우 언제든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저도 시간이 오래 지나서 보상 받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고 남긴 글은 아니지만.. 그냥 다른 사람들에겐 더 신경써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네ㅠㅠ흰색 부분이 뜯어져 잇었습니다.. 저도 그게 뜯어져있을거라 예상하지 못했기때문에 그냥 방치했다가 최근에 뜯은거라ㅠㅠㅠㅠ 혼자자취해서 저 말고는 뜯을 사람이 없었습니다ㅠ
안녕하세요. 회원님~
제품 파우치 흰색 마개가 뜯어져 있었다는 말씀이세요?
혹시 회원님이 아닌 상품을 개봉하실 다른 분은 안 계실가요?
주문하신지도 한달이 지나, 혹시 다른분께서 중간에 개봉하신 것은 아닌지 싶어 문의 드려요.ㅠ
해당 제품의 경우 제품 입고 후 저희 물류 창고에 그대로 보관이 되었다가,
주문과 동시에 바로 출고가 진행이 되고 있어 개봉이 될 수가 없거든요.ㅠ
죄송하지만 위에 안내 드린 부분을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