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상품문의

주문취소 문의

다신등급

니니구

  • 2017.11.14 16:50
  • 13
  • 1

주문취소 요청을 지난주 목요일 9일에 했는데 오늘 14일까지 아직 결제 취소가 안됐습니다. 다시 한번 취소요청 확인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운영자
    다신지킴이 2017.11.14 17:01

    안녕하세요. 회원님~
    정상적으로 결제 취소가 진행되지 않은 것 같아요.
    PC로 결제취소 진행될때 팝업이 차단되어있을 경우, 정상적으로 취소가 완료까지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용하시는데 참고 부탁드려요~
    취소는 오늘 중으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자사에서는 취소가 처리되어도, 카드사에서 3~5일 소요가 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
    입력
이전글

30일 야식끊기 50일차 성공!

2017.11.14 조회수 : 13
다음글

30일 점핑잭 11일차 성공!

2017.11.14 조회수 : 19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