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구매후기

벌레가 나왔어요

다신등급

meilee

  • 2018.02.08 11:18
  • 86
  • 1

항상 먹던거라 미리 구매해놓고 먹어요. 다신샵박스를 뜯고 처음 집어든거에서 벌레가 붙어있어서 찝찝해서 교환신청했는데 두유 안에서 벌레가 수영하던게 아니라서 안된다네요. 겉박스안에는 벌레가 들어갈 수 있고 누구책임인지 모르기 때문이라네요

구매하고 죄다 뜯어서 확인해보지 못한 제 잘못이네요. 구매하시는 분들은 꼭 받자마자 상품 제대로 다 확인하시고 환불은 일주일 안에만 가능하니 섭취도 일주일안에 다 하셔서 상한것 없는지 확인하셔야 할 것 같아요.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운영자
    다신지킴이 2018.02.08 13:18

    안녕하세요. 회원님.
    유선으로도 안내를 드렸던 내용을 다시 전달 드리겠습니다.ㅠ

    상품을 구입하시고 나서 보관 및 유통기한에 문제가 없는 상태에서,
    제품 물질에 문제가 있다면 구입이 언제가 되셨건 당연히 확인 후 환불 및 교환 등을 해 드리는게 맞아요.

    그런데, 회원님께서는 구입하신지 한달이 가까워지고 있는 상황에서,
    제품 포장지 겉에 붙어 있는 벌레의 경우, 도움을 드리기 어렵다고 안내를 드렸던 거에요.

    포장지에 붙은 벌레의 경우,
    택배 상자 내부로 어떻게 벌레가 들어갔는지도 저희쪽에서 쉽게 파악할 수 없으며.
    회원님께서 수령하신 한달 가까이의 기간동안 보관 상으로도 문제가 될 수 있는 부분이에요.ㅠ
    보관하시는 중에 벌레가 박스의 틈으로 들어갔을수도 있고요.

    이 부분은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ㅠ

    답글
    |
    입력
이전글

닭가슴살 꼬치소시지

2018.02.08 조회수 : 115
다음글

02월 07일 (음식 1204kcal, 운동 400kcal)

2018.02.08 조회수 : 34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