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상품문의

(1:1문의로 이동) 아래 문의했었는데요....

다신등급

무궁화꽃

  • 2018.08.16 23:17
  • 6
  • 2

해당 상품문의는 원활한 응대를 위해 고객센터 1:1문의로 이동되었습니다.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입문
    무궁화꽃 2018.08.17 21:35

    ㅠㅠ 광복절 연휴 기간이라 글을 바로 못올렸어요... 배송 받고 쭉 냉장보관 했었고, 갈릭쉬림프샐러드도 버렸던 샐러드와 같은 냄새가 났었는데... 에이 어제 받은 건데 상했겠어?? 하고 그냥 먹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4개 모두 못먹고 버렸는데... ㅠㅠ 환불이 안 된다고 하니 ㅠㅠ 앞으로 다신샵에서 주문은 따로 안 하겠습니다 ㅠㅠ

    답글
    |
    입력
  • 운영자
    다신지킴이 2018.08.17 09:04

    회원님 :)
    먼저 주문하신 제품을 다 드시지 못하고 버리셨다니 정말 안타깝네요 ㅠㅠ
    받으신 다음날 갈릭쉬림프샐러드는 이상없이 드셨던 걸로 보아
    배송이 완료된 시점에서는 제품에 문제는 없었던 걸로 보여져요.
    (참고로 5가지 샐러드 중에서 갈릭쉬림프샐러드가 가장 빨리 상할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혹시 보관은 어떻게 해주신 걸까요?
    앞서 안내드린대로 야채칸에 보관해주시면 일주일 정도는 신선한 상태로 드실 수 있는데요.
    신선식품의 경우에는 보관상태에 따라 신선도가 많이 달라질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만약 상하거나 제품품질에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받으신 날로부터 2-3일 이내에 연락을 주셔야만 바로 도움을 드릴 수가 있어요.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시긴 하였지만, 받으신 날로부터 일주일 정도가 지난 시점이라
    제품 변질이 배송중에 발생한 것인지, 보관기간 중 발생한 것인지,
    정확히 확인이 어렵기 때문에 도움을 드리기가 어려울 것 같아요. ㅠㅠ
    한스푼샐러드는 많은 분들께서 이용하시는 제품이기 때문에
    저희도 당일 수급한 재료외에는 모두 폐기하는 등 품질관리를 더욱 철저히 하고 있는 제품인데요.
    보통 배송중에 파손 또는 배송 지연으로 인해 상한 경우는 있지만,
    이렇게 받으시고 나서 1-2일 만에 상했다고 하시는 경우는 처음이네요. ㅠㅠ
    조금만 더 빨리 연락을 주셨다면 도움드릴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볼 수 있었을텐데,
    저희도 안타까운 마음은 충분히 이해하지만, 시간이 많이 지난 상태라 도움드릴 수 없는 점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추후에 이용시 문제가 발생하면 바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_)

    답글
    |
    입력
이전글

30일 당줄이기 1일차 성공!

2018.08.16 조회수 : 15
다음글

30일 애플힙 5일차 성공!

2018.08.16 조회수 : 5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