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구매후기

<짧은글> 귀리곤약밥 30개 구입 표

다신등급

미짱선

  • 2020.07.09 10:42
  • 77
  • 1

<짧은글>
귀리곤약밥 30개 구입
표면 한가득 곰팡이 발견
곰팡이 발견된 상품 1개만 환불해주겠다고 함
같은 환경에서 만들어진 상품이니 믿을 수 없어서 전체환불을 요청했으나 방침상 해줄수 없다고 함
물건을 보지도 않은 채, 업체의 위생상태 및 제품이 만들어지는 과정에는 문제없고 무조건 포장문제라고 함. (책임 회피, 소비자 기만)
소비자와 협의되지도 않은 상태에서 다신샵측에서는 반품접수를 하였고,
택배기사님은 헛걸음 하심
남은수량만 환불해주겠다고 했다가, 전체환불을 해주겠다고 했다가, 현재는 절반만 환불해주겠다고 했다가
소비자에게는 어떠한 확신과 신뢰를 주지 않은 채, 이기적인 대응만 하고있는 다신샵

현재 저는 식품안전나라 민원 접수한 상태입니다,
식품안전나라에서는 이런 경우 제조사측, 판매처측 둘다 위생신고 가능하다고 하여, 민원을 넣은 상태입니다.

다이어트 하는 소비자들은 다신샵을 기대하고, 신뢰하며 상품을 구입합니다.
그래서 이런 대응에 대해 더욱더 배신감이 큰 것 같네요,
기대감으로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시는 이런일이 일어나지 않았으면 하여, 후기를 마칩니다. 꼭 곰팡이 확인하고 드시고, 이런 어처구니 없는 대응에 물러나는 일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긴글>
1. 6/26 귀리곤약밥 30개구입 (지인 추천) 유통기한 : 2021년 6월 22일까지
2. 7/5 표면 한가득 곰팡이 발견
3. 후기에 올리기 보단, 1:1 문의글에 먼저 문의함 (다신샵측 배려)
4. 다신샵 1:1 답변 : 죄송하지만 1개만 반품해주겠음
5. 다신샵 대응에 너무 어이가 없었음,
같은 환경에서 만들어진 상품을 1개만 반품해준다구요?
다행히 내가 발견한 곰팡이는 표면 한가득 눈에 보이는 곰팡이라 발견한거지, 먹었을수도 있고 또다른 곰팡이가 나올수도있는거니 전체환불 요청함.
6. 다신샵 1:1 답변 : 죄송하지만 그럼, 남은수량 반품접수 진행
(저와 협의되지 않은 채 일방적인 반품접수, 택배기사님 헛걸음 하심)
8. 다신샵 전화
- 다신샵 : 곰팡이에 대한 명확한 이유 설명 하지 않음
- 다신샵 : 남은수량 반품접수 했으니 보내라고 함
- 소비자 : 나는 반품한다고 한적도 없고, 환불에 대한 설명도 없었다. 정확한 대응방안에 대해 설명해달라고 함
- 다신샵 : 그제서야 섭취한건 어쩔수 없으니 남은수량에 대해서만 환불해주겠다고 함
- 소비자 : 나는 반품접수 해달라고 한 적 없다,
** 약 10분이상 같은말만 반복하며, 해결되지 않아 제조사측 연락처 알려달라고 하였으나 방침상 알려줄수 없다고 하였습니다. 무슨 방침이 이렇게 소비자를 위한게 하나도 없는지 너무 억울하고 화가나는 10분이였습니다.
9. 5시간 뒤 제가 다시 다신샵에게 전화하였습니다.
- 소비자 : 민원 넣겠다. 제조사측 연락처도 알아봤다, 모두에게 피해되는 상황이 생기기보다 좋게 해결하자, 전체환불 안해주실겁니까?
- 다신샵 상담원은 직원으로 보였고 계속 타자치는 소리만 들릴뿐 똑같은 말만 반복하였습니다. 제 의견을 누군가에게 타자로 계속 보고하였고, “잠시만요”만 3번이상 하며 기다리게 하였을뿐 정확한 방안을 주지 않았고, 보고하는 상사 연결해달라고 하였습니다.
10. 결론
다신샵 총괄 상담원으로 보이는 분은 곰팡이는 분명한 포장상태 때문에 나온거며, 발견된 그 상품 딱 1개만 문제될거다. 그러기 때문에 다신샵에서는 전체환불을 해줄 수 없다.
100% 확신하냐고 물어도, 확신한다고 했다가, 둘러댔다가, 정확한 답변은 하지 않았습니다.
어떻게 곰팡이 상품을 사진으로만 본 채, 남은 물건을 회수해서 확인하지도 않은 채, 포장문제라고 확신을 할수있는거죠?
소비자를 우선순위로 생각하지 않고 30개라는 대량구매를 했다는 이유로.. 소비자와 분쟁하고 있는 상황에도 택배기사님은 반품접수 건으로 저희 집에 방문하셨습니다.

현재 저는 식품안전나라 민원 접수한 상태입니다,
식품안전나라에서는 이런 경우 제조사측, 판매처측 둘다 위생신고 가능하다고 하여, 민원을 넣은 상태입니다.

다이어트 하는 소비자들은 다신샵을 기대하고, 신뢰하며 상품을 구입합니다.
그래서 이런 대응에 대해 더욱더 배신감이 큰 것 같네요,
기대감으로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시는 이런일이 일어나지 않았으면 하여, 후기를 마칩니다. 꼭 곰팡이 확인하고 드시고, 이런 어처구니 없는 대응에 물러나는 일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보면 다신샵에서는 저에게 연락이 올까요?

<짧은글>
귀리곤약밥 30개 구입
표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운영자
    다신지킴이 2020.07.09 14:34

    회원님 :)
    먼저 저희 제품을 구매해주시고 불편을 겪으셨던 부분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제품 변질건으로 불편드린 점에 대한 사과와 함께 불량이 발생된 원인에 대해 설명드렸으나,
    상담 과정에서 혹여라도 부족한 응대로 인해 기분을 상하게 해드린 부분이 있었다면, 다시한번 머리숙여 사과드립니다.

    고객센터에서는 전체 환불로 안내드렸는데 이부분에 대해 오해가 있으신 것 같아요.
    최초에 불량 제품 1개를 접수해주셔서 환불 안내드렸고, 함께 구매하셨던 나머지 제품에 대해서도 신뢰하실 수 없다는 말씀에 전적으로 동의하여 남은 상품 전체에 대해 회수 및 전체 환불 처리에 대해 안내드렸어요.

    하지만, 제품 회수를 거부하시고, 전체 환불만 요청해주셔서 회수에 대해 안내드리고 있는 것으로 확인이 되어요.
    여러차례 안내드린대로 제품 불량이 발생된 경우, 추가 문제 발생 방지를 위해 제품 회수가 원칙인 점 양해부탁드리며, 제품 회수가 완료되는대로 빠르게 환불 처리 도와드릴게요.

    참고로, 제품 불량 발생 원인에 대해 제조사로부터 전달받은 내용을 다시 한번 자세히 설명드리고자 해요.
    귀리곤약밥은 실온보관이 가능하도록 고온고압으로 멸균 처리한 레토르트 제품인데요.
    레토르트 제품 특성상 보존제를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제품 포장 과정에서 실링이 제대로 안된 경우 외부 공기가 유입되면서 변질이 발생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해요.
    제품 불량으로 인해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거듭 사과드리며,
    고객센터 통해서 다시 한번 연락드려서 빠르게 해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답글
    |
    입력
이전글

배송 빨리 왔고 파손 없이 왔어요.

2020.07.09 조회수 : 17
다음글

07월 09일( 아침 321kcal)

2020.07.09 조회수 : 99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