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캡쳐해주신 화면을 확인했을 때 음식 칼로리를 등록하지 않았지만 영양소 정보가 초기화 되지 않는 증상이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문의주신 증상에 대해 원인을 확인하기 위해 저희쪽에서 테스트를 하고 있으나 증상을 재현할 수 없습니다.ㅜㅜ
다이어리 정보는 회원님 휴대폰에 직접 저장되며, 영양소 및 칼로리 정보가 휴대폰에 입력된 데이터에 의해 계산되기 때문에 정확한 증상을 확인하기 위해 등록한 데이터 확인이 필요합니다.
번거롭지만 아래와 같이 정보를 전달해주실 수 있으시면 데이터를 분석해 원인을 확인할 예정입니다.
1. 백업파일 전달
- 메뉴> 설정> 백업설정> 구글드라이브로 백업> 완료
- 구글드라이브 접속> 백업파일(DIET_BACKUP.zip)다운로드> diet365@funnym.co.kr 메일로 전달
2. 휴대폰 기종, OS 버전정보
3. 다신앱을 종료 후 재실행했을 때 증상 재현여부 확인
- 일시적인 문제인지 등록된 데이터에 문제로 인한 문제인지 확인 필요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캡쳐해주신 화면을 확인했을 때 음식 칼로리를 등록하지 않았지만 영양소 정보가 초기화 되지 않는 증상이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문의주신 증상에 대해 원인을 확인하기 위해 저희쪽에서 테스트를 하고 있으나 증상을 재현할 수 없습니다.ㅜㅜ
다이어리 정보는 회원님 휴대폰에 직접 저장되며, 영양소 및 칼로리 정보가 휴대폰에 입력된 데이터에 의해 계산되기 때문에 정확한 증상을 확인하기 위해 등록한 데이터 확인이 필요합니다.
번거롭지만 아래와 같이 정보를 전달해주실 수 있으시면 데이터를 분석해 원인을 확인할 예정입니다.
1. 백업파일 전달
- 메뉴> 설정> 백업설정> 구글드라이브로 백업> 완료
- 구글드라이브 접속> 백업파일(DIET_BACKUP.zip)다운로드> diet365@funnym.co.kr 메일로 전달
2. 휴대폰 기종, OS 버전정보
3. 다신앱을 종료 후 재실행했을 때 증상 재현여부 확인
- 일시적인 문제인지 등록된 데이터에 문제로 인한 문제인지 확인 필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