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관리자에게

만보계작동

다신등급

차렷동마동마

  • 2021.05.16 11:12
  • 139
  • 1

안드로이드 사용중인데 한동안 다신앱을 사용안했던 탓인지 만보계 작동이 계속 안되네요 다시 지우고 깔아야 할까요?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운영자
    다신지킴이 2021.05.17 11:01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다이어리 정보는 회원님 휴대폰에 직접 저장되며, 앱을 삭제하는 경우 다이어리 데이터도 삭제되기 때문에 앱을 삭제하지 않고 아래와 같이 설정을 확인해주세요.

    사용하고 계신 휴대폰에서 만보계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은 경우 앱 권한, 만보계 설정, 배터리 설정을 확인해주세요.

    앱 권한 설정
    휴대폰 설정→ 애플리케이션→ 다이어트신→ 앱 권한→ 저장공간 ON 설정
    휴대폰 설정→ 애플리케이션→ 다이어트신→ 앱 권한→ 신체활동 ON 설정(Android OS 10이상)

    만보계 설정
    다이어트신→ 메뉴→ 설정→ 만보계 ON 설정

    앱이 실행중인 상태에서 걸음수가 정상적으로 측정되지만, 앱을 종료한 후 걸음수 측정이 이루어지지 않고 만보계 설정이 강제로 OFF로 변경된 경우 휴대폰 설정에 배터리 관련 설정을 확인해주세요.
    아래 배터리 관련 설정 변경 위치는 제조사 및 휴대폰 단말 기종에 따라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휴대폰 설정 변경
    휴대폰 설정→ 애플리케이션→ 다이어트신→ 배터리→ 백그라운드에서 실행→ ON

    변경 후 만보계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시는지 확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답글
    |
    입력
이전글

30일 아침먹기 4일차 성공!

2021.05.16 조회수 : 139
다음글

(1:1문의로 이동) 제품을 13일날 받았는데 냉기전혀없고

2021.05.16 조회수 : 26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