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관리자에게

백업이 안되요

다신등급

아모러

  • 2021.07.23 00:13
  • 147
  • 16

구글드라이브로도 폰으로도 백업 파일 자체가 생성이 안됩니다.
폰을 바꿔서 백업이 필요한데 어떻게해야나요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입문
    아모러 2021.07.31 09:04

    답글
    |
    입력
  • 입문
    아모러 2021.07.31 09:04

    data폴더에 com.diet.calorie160105라는 폴더가 없는데 직접 만들어야나요?
    아니면 pc로 봤을때만 존재하는건가요?

    답글
    |
    입력
  • 운영자
    다신지킴이 2021.07.27 10:27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Android OS10 이상부터는 내장 SD카드로 백업 시 사용자가 휴대폰에 직접 위치를 지정해 백업을 할 수 있도록 지원되고 있는데요,
    Android OS9 이하의 경우 위치선택 없이 내장 SD카드 기본 폴더에 저장되고 있습니다.

    회원님의 경우 Android OS9버전으로 가장 기본 위치에 저장되며, 휴대폰에서 확인 시 내 파일> 내장 메모리를 선택하시면 리스트에서 DIET_BACKUP.zip 파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장 SD카드로 백업파일 불러오기를 할 경우 PC 이용이 필요하며, PC에 연결하여 아래와 같이 진행해주세요.
    단, 내장 SD카드로 백업 및 불러오기 기능은 Android 휴대폰에서만 지원되며 iOS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내장 SD카드로 백업파일 불러오기
    ① 기존에 사용하던 휴대폰 PC에 연결
    ② 내 PC> Galaxy S> Phone 폴더 접속 후 DIET_BACKUP.zip PC로 복사
    ③ 새 휴대폰 PC에 연결
    ④ Phone→ Android→ data→ com.diet.calorie160105→ files→ Diet폴더에 백업파일(DIET_BACKUP.zip) 붙여넣기
    ⑤ PC와 휴대폰 연결 해제→ 다신앱 실행→ 메뉴→ 설정→ 백업설정→ 내장 SD카드 백업 데이터 불러오기 실행

    감사합니다.

    답글
    |
    입력
  • 입문
    아모러 2021.07.26 21:57

    3

    답글
    |
    입력
  • 입문
    아모러 2021.07.26 21:56

    2

    답글
    |
    입력
  • 입문
    아모러 2021.07.26 21:56

    1

    답글
    |
    입력
  • 입문
    아모러 2021.07.26 21:55

    내장 SD카드 저장 후 다운로드 위치 안 떠요

    답글
    |
    입력
  • 운영자
    다신지킴이 2021.07.26 11:39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전달해주신 정보 확인 후 답변 드립니다.

    구글드라이브로 백업의 경우 백업이 완료된 것은 아니구요,
    중간에 오류가 발생해 검은색 화면은 앱이 종료된 후 다시 실행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앱 종료는 데이터에 문제가 있거나 휴대폰 환경에 의해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우선은 백그라운드에 실행중인 모든 앱을 종료하신 후 LTE 상태에서 다시한번 구글드라이브로 백업을 시도해주세요.

    추가로 내장 SD카드 백업의 경우 사용자가 휴대폰에 직접 백업 위치를 지정해 백업을 하는데요,
    백업이 완료되면 데이터 백업하기 하단에 다운로드 위치가 표시됩니다.

    구글드라이브 백업에 계속 실패되어 다시 내장 SD카드 백업을 다시 시도하시게 되는 경우 데이터 백업파일 위치를 찾을 수 없는 경우 백업하기 화면을 캡쳐하여 전달해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
    입력
  • 운영자
    다신지킴이 2021.07.23 11:23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구글드라이브 백업은 회원님 개인 구글드라이브로 다이어리 DB를 백업하는 기능입니다.
    현재 구글드라이브 백업은 특별히 문제가 없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우선 구글드라이브에 백업을 시도하신 계정으로 접속하셔서 구글드라이브에 이미지나 파일이 정상적으로 업로드 되는지 확인해주세요.

    정상적으로 업로드 된다면 다이어트신 앱을 완전히 종료하신 후 LTE 상태에서 다시한번 백업을 시도해주세요.

    계속해서 백업에 문제가 있는 경우 휴대폰 기종, OS버전 정보와 백업 진행화면을 스샷으로 찍어주세요. 추가로 백업 완료 메시지가 뜨는지 아니면 오류 메시지가 뜨는지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답글
    |
    입력
  • 입문
    아모러 2021.07.23 22:58

    백업 파일 자체가 생성되지않습니다.
    1. 구글드라이브 백업
    백업 진행 후 아무 메세지도 노출되지않습니다.
    2. 내장 sd카드 백업
    백업 완료 메세지 노출되나 storage 폴더 자체가 생성되지않습니다

    답글
    |
    입력
이전글

30일 만보 걷기 22일차 성공!

2021.07.23 조회수 : 49
다음글

다이어트 화이팅!

2021.07.23 조회수 : 130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