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관리자에게

캘린더 관련 문의 드려요

다신등급

다이어터해요

  • 2022.02.12 15:01
  • 112
  • 1

안녕하세요? 평소 핸드폰 앱으로 다신을 사용하였는데, 랩탑 으로도 편리하게 사용하고자 오늘 처음으로 컴퓨터 웹페이지로 로그인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캘린더가 보이지가 않아서요 ㅜㅜ! 혹시 제가 못찾는건지, 웹페이지로는 원래 불가능한건지 궁굼합니다~. 같이 연동이 되서 둘다 사용하면 참 좋을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운영자
    다신지킴이 2022.02.14 09:39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다이어리 기능은 휴대폰 앱에서만 제공되며, PC 웹사이트에서는 제공되지 않는 기능입니다.
    또한 다이어리에 입력한 정보는 로그인과 상관없이 회원님 휴대폰에 직접 저장되기 때문에 다이어리 서비스는 1대의 단말기만 이용해주세요.

    다신에서는 휴대폰을 변경하거나 초기화 되었을 경우 복구를 위해 백업 및 불러오기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백업 및 불러오기
    - 백업 : 설정→ 백업설정→ 구글 드라이브 백업
    - 불러오기 : 설정→ 백업설정→ 구글 드라이브 불러오기

    다이어리 초기화 이전에 백업을 하신 경우 불러오기를 이용해 복구할 수 있습니다.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답글
    |
    입력
이전글

30일 아침 스트레칭 68일차 성공!

2022.02.12 조회수 : 111
다음글

02월 12일( 점심식사 43kcal)

2022.02.12 조회수 : 23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