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관리자에게

입력오류

다신등급

lucyrooney

  • 2022.03.07 06:50
  • 76
  • 1

식단입력시 체크가 안되네요. 어제부터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운영자
    다신지킴이 2022.03.07 10:12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문의주신 식단 등록과 관련하여 증상 확인을 위해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나 식단 등록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현재 문의주신 증상 재현을 할 수 없어 정확히 어떤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지 확인이 어렵습니다.ㅜㅜ

    우선은 다신앱을 완전히 종료하신 후 LTE/5G 상태에서 다시 식단을 등록해주세요.

    LTE/5G 상태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한다면 이용중인 환경과 증상을 좀 더 상세하게 알려주세요.

    1. 휴대폰 기종, OS버전
    2. 음식 칼로리 검색 후 체크 버튼이 선택이 안되는 증상이신가요? 어떤 버튼을 눌렀을 때 정상적으로 작동되지 않는 것인가요?
    3. 문제 화면을 스샷을 찍어 설명과 함께 첨부해주세요.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ㅜㅜ

    감사합니다.

    답글
    |
    입력
이전글

30일 점핑잭 61일차 성공!

2022.03.07 조회수 : 157
다음글

30일 유산소 운동 31일차 성공!

2022.03.07 조회수 : 41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