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관리자에게

백업 불러오기 완료했다는데

다신등급

톡순

  • 2022.08.29 08:26
  • 86
  • 5

왜 다이어리에 백업이 안되어 있는건가요??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운영자
    다신지킴이 2022.08.29 09:15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백업파일 불러오기의 경우 백업파일(DIET_BACKUP.zip) 데이터를 불러오게 되는데요,
    백업파일에 데이터가 없거나 또는 다이어리 등록 데이터에 문제가 있는 경우 데이터가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구글 드라이브 백업의 경우 구글 드라이브 백업을 하면 회원님 개인 구글 드라이브 계정에 백업파일(DIET_BACKUP.zip)이 생성됩니다.

    주기적으로 백업을 하신 경우 백업파일(DIET_BACKUP.zip)이 계속해서 생성되는데요,
    다신앱에서 구글 드라이브 불러오기를 하면 로그인한 구글 드라이브 계정에서 가장 최근에 백업한 DIET_BACKUP.zip 파일로 복구 됩니다.

    예를 들어 기존에 정상적으로 구글 드라이브로 백업을 했다가 휴대폰을 바꾸거나 데이터가 초기화 된 상태에서 구글 드라이브 백업을 하면 데이터가 없는 백업파일(DIET_BACKUP.zip)이 생성되구요,
    불러오기를 하면 가장 최근에 백업된 데이터가 없는 백업파일(DIET_BACKUP.zip)을 불러오는 경우 데이터가 없는 백업파일을 불러오게 됩니다.

    정확한 확인은 백업파일(DIET_BACKUP.zip)을 보내주시면 데이터 분석이 가능한데요,
    우선은 백업 및 불러오기를 내장 SD카드와 구글 드라이브 중 어떤 불러오기를 사용하셨으며, 특이사항은 없으셨는지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답글
    |
    입력
  • 입문
    톡순 2022.08.29 09:41

    핸드폰에 내장메모리로 백업을 했었습니다. 핸드폰 바꾼 적도 없구요

    답글
    |
    입력
  • 운영자
    다신지킴이 2022.08.29 13:30

    톡순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문의주신 백업파일 불러오기와 관련해서는 정확한 확인을 위해 백업파일(DIET_BACKUP.zip) 분석이 필요합니다.
    백업 및 불러오기 당시의 상황과 이용중인 환경에 대한 정보를 diet365@funym.co.kr 운영자 이메일로 전달해주시면 분석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1. 휴대폰 기종, OS버전
    2. 백업파일(DIET_BACKUP.zip) 첨부
    3. 어떤 문제로 인해 불러오기를 하셨나요?
    (예시 앱 삭제 후 재설치, 휴대폰 초기화 등)
    4. 불러오기를 진행하기 전에 앱을 삭제 후 재설치 하셨나요?
    아니면 다신앱 설정에서 초기화 후 불러오기를 하셨나요?
    또는 데이터가 등록되어 있는 상태에서 불러오기를 하셨나요?

    문의주신 증상에 대해서는 정보를 전달해주시면 데이터 분석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ㅜㅜ

    감사합니다.

    답글
    |
    입력
  • 입문
    톡순 2022.08.29 08:35

    답글
    |
    입력
  • 입문
    톡순 2022.08.29 08:35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
    |
    입력
이전글

양상추가 좀더 많이 들어있었으면 좋겠

2022.08.29 조회수 : 31
다음글

오늘부터

2022.08.29 조회수 : 87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