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관리자에게

앱 강제 종료 현상

다신등급

손손손

  • 2022.10.31 10:31
  • 941
  • 1

아이폰 14 pro 구매 후 앱이 강제 종료 되는 현상이 두번 발생 했습니다. ( 앱이 아예 실행이 안됨)

처음부터 그런곤 아니고, 며칠 사용하다가 얍을 키면 바로 종료가 되어 버립니다. 벌써 두번째인데, 삭제 후 다시 실행하면 정상 실행 굅니다. 다만 이전 데이터가 모두 사라져 있어 매우 불편합니다.

또한 사진에 첨부한 백업 후 업로드를 하면 저렇게 실패 메시지가 나옵니다.

예전부터 애정을 갖고 사용한 앱이라 쭉 쓰고 싶지만 강제 종료로 인해 , 재설치 후 데이터가 사라져 매우 불편합니다.

요청서항
1. 강제 종료 되는 현상을 잡아주세요.
2. 백업 안되는 현상 해결 요청
3. 하루 한번 자동 백업 기능이 있었으면합니다.

앱 강제 종료 현상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운영자
    다신지킴이 2022.11.01 17:29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문의주신 증상과 관련하여 답변 드립니다.

    앱 종료 증상은 휴대폰 설정 또는 휴대폰 환경에 의해 발생하거나, 다이어리 등록 데이터 오류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문의주신 종료 증상이 정상적으로 이용을 하다가 갑작스럽게 종료 증상이 발생했다면 다이어리에 등록한 데이터 확인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특정 음식이나 특정한 데이터를 입력 후 종료 증상이 발생한다면 어떤 데이터를 입력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기본적으로 다이어리에 등록하는 데이터는 영문, 한글, 숫자는 지원이 되므로 특이사항이 없는데요,
    이 외에 허용되지 않는 문자를 입력하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신 백업은 회원님 개인의 구글 드라이브 계정으로 백업파일을 업로드하는 기능입니다.
    우선 구글 드라이브를 실행해 백업을 시도했던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용량을 확인해 구글 드라이브 용량이 충분한지 먼저 확인해주세요.
    용량에 여유가 있다면 파일을 업로드 했을 때 정상적으로 업로드가 이루어지는지 확인해주세요.

    참고로 다이어리 등록 정보는 로그인과 상관없이 회원님 휴대폰에 직접 저장되는데요,
    앱을 삭제하거나 기록 초기화를 하는 경우 다이어리 정보가 삭제됩니다.

    자동 백업 기능의 경우 현재는 구글 드라이브를 사용하는 방식에서는 자동 백업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ㅜ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
    입력
이전글

따로 소스 없이 채소만 곁들여서 먹어

2022.10.31 조회수 : 28
다음글

10월 31일( 아침식사 315kcal)

2022.10.31 조회수 : 65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