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여러분들은 종아리알 어떻게 관리하세요?
제가 아버지와 완전 붕어빵인데 다리도 붕어빵이에요...둘다 닭다리를 하나씩 떼서 붙여놓은거 같은 다리를 가지고 있거든요...그래서 어릴때 부터 알이 컴플렉스였는데 그때는 알을 뺄 수 있다는 생각 조차 못해봤구요-그리고 비만이 아니여서 뭔가 티가 덜났다해야하나?- 근데 살찌고 운동 완전 안하니까 다리 자체는 굵어졌는데 라인은 예뻐진거에요(?)ㅋㅋ 그래서 다이어트 결심했을때도 알을 뺄 생각 없이 막 운동했었어요..그래서 한 8키로 빠지긴 했는데...딴딴한 알을 덤으로 얻었네요..ㅜ 늦었지만 지금부터 관리하려고 하는데 수술은 운동하면 또 알생긴다 하길래 별로 안하고 싶고... 스트레칭이나 마사지를 생각하고 있는데 여러분은 뭘 하시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진짜 알은 어떻게 안되요ㅋㅋ 저두 어렸을때 운동해서 알이 장난아닌데ㅋ 주기적으로 보톡스받아요ㅋㅋ
다리는 타고나는거같아요ㅜ
저는 헬스장에 있는 덜덜이 해요 ㅎㅎ
전 엄청나게 문지르고 두드리고 주무르고 그래요 세게 몇번 그런거 없고 제가 시원하고 이정도면 만족 이런생각 들때까지 해서 한달정도하면 알 완전 많이없어져욬ㅋㅋ 그래서 고등학교다닐때 애들사이에서 다리예쁘기로 소문...(죄송해여;;) 암튼 다른반 애들이 와서도 막 누군지도모르는데 다리예쁘다고하고 그랬어요 물론 여자애들!! 제친구도 효과 많이봤구요!! 전 좀 많이 세게하는편이라 처음엔 멍도들고 그랬어요 종아리에..
마일리사일러스 하체 + 강하나 하체 스트레칭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