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은정 다이어트프로그래머
본격적인 휴가철이 다가왔습니다. 그동안 노력했던 다이어트의 결실이 보이시나요? 휴가철이 다가올수록 '살을 더 빼야 하는데…'라며 마음만 조급해지시는 분들도 있으실테고, 벌써 지쳐 계신 분들도 있으실 거예요. 그래서 오늘은 잠시라도 숨을 고르..
휴가철이 얼마 남지 않아서 어느 때보다도 다이어트에 더 매진하고 계실 텐데요. 다이어트를 무리하게 하다 보면 몸도 마음도 금방 지치기 마련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긴장감은 느끼되 조급함은 갖지 않고 긍정적인 생각을 하면서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굉..
왜 우리는 음식을 먹을까요? 단순히 배가 고파서 먹기도 하지만, 음식이 보여서 무의식적으로 먹기도 하고, 감정적인 허기로 인해 음식을 찾아 먹기도 합니다. 배가 고파서 느껴지는 허기와 감정적으로 무언가 충족되어야 하는 허기는 완전히 다릅니다...
싹을 틔우던 화초들에 파릇파릇한 잎이 돋아나며 생기가 흐르는 여름입니다 . 여러분들은 다이어트 잘하고 계신가요 ? 다이어트는 무조건 적게 먹고 운동한다고 되는 게 아닙니다 . 어떤 걸 드시느냐도 다이어트의 성공여부에 참 중요한 관건이라고..
이맘때쯤이면 여름이 얼마 남지 않은 터라 살과의 전쟁을 선포한 마음이 조금씩 조급해지기 시작합니다. 살빼는 사람이라면 해마다 반복을 거듭하는 사태일 것입니다. 쉽지는 않겠지만 조급한 마음은 덜어내고, 조금 효과는 느려도 장기적으로 건강할 수 있는..
비만은 세계보건기구에서도 공식적으로 질병으로 분류할만큼 심각성이 날로 높아지고 있어요. 특히 겉으로 보기에 뚱뚱하다고 무조건 비만이 아니라, 보기에는 말라 보여도 체지방이 많은 마른 체형의 비만 환자들이 많이 늘고 있어서 각별한 주의가 필..
여름이 점점 다가오면서, 마음이 다급해지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이 맘때가 되면 대다수가 빨리 살을 빼는 방법을 찾느라 분주해집니다. 저 또한 그랬던 사람 중에 한 명입니다. 겨우내 야금야금 찌워둔 살을 한시라도 빨리 빼고 싶어 마음만 앞서게 됩..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프로그래머 함은정입니다. 요즘 날씨를 보면 봄은 어느새 지나가고, 여름으로 껑충 넘어간 것 같습니다. 나 자신이 잘 못 느낄지라도 계절의 변화에 따라 신체에도 변화가 찾아온답니다. 봄이 되면 유난히 피곤을 느끼고, 면역력..
여러분 잘 지내셨나요? 다이어트 프로그래머 함은정입니다. 옷차림이 한결 얇아지면서 겨우내 미뤄두었던 살과의 전쟁에 돌입하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누구나 다이어 트를 하면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스트레스가 많아져요. 스트레스를 받..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프로그래머 함은정입니다. 다이어트의 기본 원칙, 7가지 습관 잘 바꿔나가고 계시나요? 3일을 못 가신다고요? 괜찮아요. 작심삼일을 매일 하면 100일은 지킬 수 있으니까요. 7가지 습관을 지켜나갈 수 있도록 굳기 다짐하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