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빠져도 과연
제가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지금 제 모습은 허벅지도 두껍고 얼굴도 못 생겼고 거기다가 얼굴에 잡티(여드름,주근깨)가 많단 말이에요..솔직히 엄청시리 뚱뚱한거는 아닌데 과연 살을 뺀다고 해서 예뻐질까 고민이네요..ㅠㅠㅠ다른사람들이 살 빼면 예뻐진다고 하면서 다이어트를 부추기는데 저는 의문이 들더라구요..만일 살을 많이 뺐는데도 불구하고 얼굴이 못생긴게 그대로면 저는 살 뺏다는 의미가 없을거 같아서요..ㅠㅠ솔직히 저는 다이어트 하는게 좋아하는 사람이 저를 보면서 예쁘다고 칭찬도 해주고 제가 고백을 하고 같이 돌아다닐때 쪽팔림을 받고 싶지 않거든요..근데 살 빠져다고 예뻐지는게 정말인가 싶기도 하고 살이 빠졌는데 얼굴이 오히려 더 못생겨진다거나 그대로라면 의미가 없잖아요..
살을 빼면 얼굴이 조금이라도 예뻐지나요??고민이여서 올립니다 이 많은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부탁드리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무슨 이런바보같은 말이있어요... 자신을좀 사랑하세요 그리고 다이어트라는게 꼭 예뻐지려고하는거 아니잖아요 건강도 문제도 큰거아닌가요? 그리고 살빼서그냥 이쁜사람 저는 못봤는데요? 비포 에프터보면요 벌써 답나와요 비포는 표정 그리고 자기관리 엄청신경안쓴 상태고 에프터는 벌써표정부터가 자신감 넘치고 의욕이넘쳐 본인을 가꾼거보이지 않나요? 시작이반이라고 안됄거다 생각마시고 시작해보세요 그리고 결과가좋으면 자신을좀더아끼고 꾸미고 표정서부터 말투부터 기분부터 달라지지않을까요? 화이팅하세요! 정말화이팅이요!
3월13일 감사합니다!!덕분에 자신감이 생겼네요!!제가 바보같은 고민을 하고 있어섷ㅎㅎㅎ감사합니다!!힘내서 꼭 당당해질게요!!
육사시미 넵!명심하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살빼자요 홍 그렇군요..
주변에 살뺀사람들 보면 좋아지면 좋아졌지 나빠진사람은 본적이 없어요.
피부도 인상도 왠만하면 다좋아질꺼에요
본인의 현재모습 보다 몸이 예뻐진다는애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