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5/64 -> 155/46
1차다이어트: 2014년 12월~2월 155/64에서 155/56까지 감량!
2차다이어트: 2016년 2월~현재 155/55에서 155/46까지 감량!
사진은 1차다이어트 전이랑 2차다이어트 후에요.
꽤 티많이나네요 ㅠㅠㅠ한번도 날씬해본적 없는 모태뚱뜡이었ㅇ어요..
운동: 1차다이어트는 복싱했어요. 다이어트복싱! 사실 이 때는 근데 운동보다 식이의 힘이 컸어요 주3~4회씩 복싱에어로빅정도만 하고 먹는걸 팍 줄였더니 빠졌어요. 워낙 이땐 뚱뚱했던지라..
2차다이어트때는 2개월간 pt를 했습니당. 피티하면서 주6회 매일 사이클 40분씩, 크런치300개 했구요. 주 3회 웨이트 한시간씩 수업받았어요~ (데드리프트,스쿼트,런지,레그익스텐션 등등 다리 위주로 많이 했어요.) 지금은 헬스3개월 끊어두고 매일 사이클이나 런닝 3~40분, 상체운동 위주로 기구 운동 하고 있어요. 하체는 근력이 괜찮은 편인데 상체는 넘 약해서ㅠㅠ
식이: 1차다이어트나 2차다이어트나 식이는 비슷해용. 아침에 과일 위주로 든든히 먹구 점심엔 닭가슴살한팩 넣어서 샐러드먹거나 일반식 반식! 저녁엔 소금기름없이 계란후라이 2~3개정도? 아님 닭가슴살 반 팩!
치팅데이를 따로 만들진 않았지만.. 중간에 먹기도 많이 먹었어요....... 하지만 급하게찐살은 급하게빠지는 법이니.. 다이어트 망했다고 포기하지 않고 한 3일 쪼여서 덜 먹으니까 다시 체중 돌아오고 그랬어요!!!
저는 워낙 단거 좋아해서ㅠ 초콜렛이나 과자 ㄱ끊는게 제일 힘들었어요. 초반엔 그냥 아예 안먹었지만 요즘은 유지 겸 근력키우기 중이라서 아침에 소포장된 초콜렛이나 과자 조금씩 먹어요...ㅎㅎㅎ 그래도 살 잘 빠집니다!
아 술도 거의 안먹었어용. 먹어도 3잔이상 안먹었습니다 하하 다이어트하면서 한 세 번 정도 술자리 있었는데 (보통 고깃집에서) 상추를 안주 삼아 먹었어요.. 막 닭갈비 쭈꾸미 이런거 안주일때는 .. 넘 먹고싶어서 양배추만 건져먹기도 했어요... 물론 짜서 안좋겠지마뉴ㅠ 그래도 참을 수 없기에..
제 다이어트는 아직 진행중입니당. 상체는 이제 꽤 늘씬한데 하체가ㅠㅠㅠ 저주받은 하체가 아직 하비를 벗어나지 못했어요. 상체는 근력위주로, 하체는 스트레칭 위주로 라인 다듬으면서 44키로까지 감량하는게 목표입니당.
다이어터분들 모듀 파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대단하세요!!
비밀 댓글 입니다.
날씬
비밀 댓글 입니다.
와.....부럽....
완전 여리여리해졌어요ㅠㅠ
와 양날애님이세요? 정말 이쁘세요. 팔로우 하고싶어요
비밀 댓글 입니다.
비밀 댓글 입니다.
비밀 댓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