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부터 수영가요..!응원좀 ㅠㅠ
다신 게시판에 오랜만에 글 남기네요ㅠ
발레랑 줄넘기를 꾸준히하다가 관절이 너무아파서
운동을 1개월 쉬었네요ㅠㅠ
저 아직 아가씨인데.. 관절이 조금만 움직이면
안좋아져서 큰일..
그래서 집 바로앞에 수영장이 있어서
내일부터 다녀용!
수영복 입는게 창피해서 그동안 수영할 생각은
못했는데
관절이 아프니..할 수 있는 운동이 없네용!
전신수영복은 허벅지가 소시지같이 된다길래
그냥 평범한 삼각수영복샀는데
으.. 허벅지가 아주 남보여주기 창피할거같아요
회원도 많이있고 저처럼 뚱뚱하신분들도 많이 있음
좋겠네요ㅠㅠㅠㅠㅠ
다들날씬하시면 낼 하루갔다가 충격먹고 안갈듯
수영으로근데 다이어트 성공하신 분들도 있나여?
낼부터 식단이랑 수영 매일매일할건데
궁금하네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저도 방학되면 바로수영등록할거에요ㅎㅎㅎ수영후에는배가너무고파서 안먹고는못배긴다던데 살짝 무섭기도하네요... 우리식이까지 성공해봐요!!
유띵 그니까요 ㅎㅎ 식이가 진짜 중요한거같아요~ 수영하고오면 너무 허기져서 평상시보다 더 많이 먹게되고 금방 피곤해지더라구요ㅠㅠ
건강한 코끼리 저처럼 학생이신가바여 ㅎㅎ 저는 수영복 새로샀어요 초딩이후론 아예 첨이라 ㅎㅎ 근데 막상 물속에서 하는거라 몸매 신경안쓰이더라구요! 우리 같이 열심히 운동해요~~
하치8 ㅎㅎㅎ 이날 아침에 댓글보고 진짜 힘얻어서 갔어요! 근데 괜히 쫄았더라구용 여전히 열심히다니고있네요~ 감사해요!
저도 수영하려구요ㅎㅎ 식이도 같이 열심히 하면 효과 좋다니 같이 열심히 해요~!!
저두 방학 때부터 수영 하려구요!! 정말 오랜만에 하는 수영이라 수영복은 잘 맞는지 예전만큼 할수 있는지 걱정은 되지만 그래도 제가 유일하게 즐기면서 할 수 있는 운동이라고 다시 꾸준히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수영복 입은 모습을 누가 볼까 두렵지만 점점 변해가는 모습 기대해보려구욯ㅎㅎ 화이팅하세여!!
힘내세요!ㅎㅎ수영복 처음엔 신경쓰이겠지만 또 입다보면 자연스러워질거고 건강한 몸매를 위해 자신을 가꾸는것이니 너무 신경쓰지 마시고 하시길!
날씬이 분들이 많아 혹여 창피하단 생각이 들더라도 충격먹지 마시고 그 몸매를 보며 더 자극삼아 열심히 해보심이..ㅎㅎ
그분들도 노력해서 예쁜 바디로 거듭난 것이겠지요?ㅎㅎ자신감가지시고 즐겁게 하고오세요^^
저도 수영해보고 싶군요ㅎㅎ
주변에 수영장이 없기도하지만 그전에 맥주병이라..ㅎㅎ 아는 지식이 없어 조언은 못해드리지만 응원하고 갑니다!ㅎㅎ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