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의 1차 다이어트가 끝났어요^^
애둘에 30대 중반 아줌마에요.
76kg에서 시작해 3개월에 7.5kg뺐어요.
에게~그것밖에 못뺐어? 하실수도 있지만^^;;
아이둘 키우면서 세끼 부족함없이 먹고 보조제 없이 홈트레이닝으로 온전히 뺀거라 전 뿌듯합니다.
1년에 -20kg이 목표라서 이제 1분기 다이어트가 끝났을 뿐이구요. 네이버에서 가입한 다이어트 밴드랑 매일 들어온 다신의 도움이 컸어요. 초 의지박약이라ㅠ
지금도 다이어트중에 다신에서 많은 글을 읽고계신 분들..
한 달에 10키로나 3달에 20키로 이런거에 놀라거나 부러워하지 마세요^^ 살을 뺀다 생각하는 순간부터 스트레스가 시작되니..이제 건강하고 탄탄해지겠다 생각해보세요^^ 모두 하실수 있어요.
저 이제 시작입니다^^
1년 후에 더 드라마틱한 비포&애프터 보여드리려면 오늘 시작한 2분기 다이어트도 더 열심히 해야죠!!
모두 사랑스러운 나 자신을 위해!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MiNiKeBi 아주 잘하고 계세요^^ 한달에 2키로가 모이면 6개월에 12키로 되는거에요!^^화이팅!
멋있으세요!!ㅎㅎ
멋져용
정말 애 둘 키우면서 식단 조절 하지않고 이제 한달 되어가는데.... 2kg빠졌어요..
앞테 뒤테 옆테를 봐도 그리 변화가 많아 보이지는 않지만... 더더더 열심히 해볼려구요.
화이팅입니다~~^^
Cambodian 물론 피자 햄버거나 라면 이런걸 먹진 않았지만 그렇다고 늘 닭가슴살만 먹은것도 아니에요^^; 아침 점심 일반식으로 신경써서(탄단지,나트륨,당류) 먹고 저녁은 쌀밥만 빼고 먹었죠. 식이조절은 필수입니다^^
열심히하세요~~
가현서현80 전 둘째가 이제 8개월 접어들었어요^^; 5개월때부터 운동했거든요. 신생아가 아니라면 가벼운 스트레칭부터 시작해보세요. 아기돌보는게 진짜 근육도 많이 뭉치고 힘든데 많이 풀어져요!^^^
멋지세요 저두 애기가 둘인데 먹는거는 줄이고 있는데 둘째가 아직 어려서 운동할 시간이 부족해요 그래도 대단하세요~화팅
저도 삼개월 후 감량후기 올릴수 있는 그날을 기다리며...화이팅
화이팅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