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처럼 자꾸 폭식하게 되는 분 있나요?
다이어트 시작한지는 지금 4달가까이 되어가는 것 같은데 73에서 67까지 빼고 지금 두 세달 째 계속 67~65를 왔다갔다하네요.
이유가 수시로 폭식을 해서 그럽니다. 진짜 미치겠네요. 2~3일간 천칼로리 이하로 먹고 운동도 잘하다가 4~5일간 계속 미친듯이 먹는 패턴이에요. 65kg찍으면 엄청나게 계속 먹어서 또 67되어있고 이걸 반복하네요. 너무 한심합니다. 도대체 식욕을 어떻게 줄일 수 있을까요. 약을 먹어야할까요?
다이어터분들 다 식욕을 어떻게 참고 계신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어요 정말 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아니면 다이어리에 칼로리를 다 기재해서 폭식한 칼로리를 운동으로 다 소비하면 줄넘기를 몇천번이나 해야돼ㅠㅠ 라는 생각으로 참아요 .. 줄넘기 많이 해봣자 4000갠데 폭식하고나니까 7000개나 해야되더라구요.. 한번 도전했다가 도저히 못하겠어서 차라리 먹는걸 참자 라는 식으로 생각해요
저도 폭식 습관있어서ㅠㅠ 어제 저녁 폭식했어요 ㅠ 몸무게는 늘진 않았지만 그래서 그대신 오늘 더 열심히하려구요 화이팅! 저는 폭식 참을때는 그런 생각하면서해요 예를 들어 65면 64키로대로 진입하자 라는 목표?를 생각하면서 참아요 좀 더 잘 참게 되더라구요
저드그래요..이렇게먹고 낼부터절식하자..그러는데잘안되긴해요..전담주부터 절식하기로..
비밀 댓글 입니다.
저도 잘하다가 시간이 지나면 갈수록 먹고싶고 나중에 결국, 폭식하게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일주일에 한번은 나를 위한 보상으로 제가 좋아하는 음식 적당량을 섭취하구요.
정 간식 먹고싶으면 다이어트바나 과일이나 오이 먹어요..!
바쁘게 살아요..
걍..
아님 일욜 하루 허락하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