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또 정체기..
69.6~8까지 죽어라 뺐었는데 한끼 일반식으로, 그렇다고 많이 먹은 것도 아닌데 고작 그걸 며칠 먹었다고 70.2로 불어나서 결론적으로는 2주째는 계속 이 몸무게네요.
진짜 지쳐서 말할 기운이 없을만큼 매일 아침, 밤 운동하는데 허망해서 미치겠네요.
유산균 요구르트를 아무리 들이켜도 화장실도 못 가고요. 그만큼 일반식을 먹었어도 많이 안 먹은 건데..저번 달엔 화장실 딱 세번밖에 못 갔어요. 그조차 시원하게 본 것도 아니고..
이제 어쩌면 좋을지 모르겠어요 정말로..
완전 단식을 또 한번 해야하나.. 하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너무 영양적으로 섭취를 제한하면 더 안빠지는 결과가 나올수도 있습니다..단백질 섭취를 잘해주시고 식이섬유 섭취를 잘하셔야 변비를 탈출하실수있어요 물도 많이 드시구요..지방섭취를 너무제한하면 몸이 견디질 못함니다 주1회정도는 적당량 섭취하는게 올습니다 우리몸은 소금과 물만빼고 먹으면 다 지방으로 변하죠.. 그것만 기억하세요 의식적으로 식이섬유섭취 아셨죠~~!
유산균 요구르트 어떤걸 드시는지 모르겠지만 시중에 파는 몇 제품들은 설탕량이 어마어마하더라고요. 한번 무첨가 그릭요거트나 푸룬쥬스로 대체 해 보심이.. 미역도 변비에 좋고요. 힘내세요..
음 너무 숫자에 신경쓰지 마세요 물론 신경쓰이겠지만 식이요법도 중요하지만 운동량을 신경쓰는게 중요해요 같은 70kg여도 그 안에 몇%가 지방이고 근육이고 수분이고 다를꺼에요 그리고 정체기라고 먹는거에 너무 신경쓰면 스트레스 때문에 오히려 더 식욕이 증가하거나 살이 찌는 비슷한 경우가 있다고 하네요 스트레스 해소로 춤을 춘다거나 운동을 한다거나 막 달린다거나 무리하지말고 적당량을 유지하는게 중요해요 그리고 유산균 요구르트는 어떤건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청정원 생유산균 19 스틱으로 되어있는거 있는데 화장실도 거의 매일가고요 그리고 또 음식섭취량이 너무 없으면 화장실 가는 횟수도 줄어드는것같아요 그러니까 굶지는 마시고요 *중요: 1.스트레스 받지 마시기! 스트레스 해소할것을 찾아보시고 운동이랑 연관지으면 더 좋겠죠2.긍정적 마인드! 몸은 곧 뇌 머리와도 연결하기에 다 영향을 받아요 저도 이제 막 운동을 다시 시작했어요 시간도 없고 하지만 건강이 얼마나 소중하고 마인드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았죠 스트레스받으면 먹 먹고 안좋은 습관까지 생겼었죠 그래도 딱 마음먹고 하니까 되는거에요 응원할께요! 아이디이름 보니 '견디는 자'님 같이 견뎌보자구요! 뽜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