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신청해요~
155에 57키로 입니다! 제가 지금 두달정도 다이어트를 했는데 몸무게가 별로 줄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무엇이 문제인가 생각해봤는데 아침에 준비하느라 밥을 못먹어 학교에서 군것질을 하는게 문제인거 같더라구요 또 저녁만 되면 배가고파서 이것저것 먹다보니 식이조절은 하지 못하겠더라구요.. 그래서 이번기회에 식이조절을 해봐서 여름방학때 수영복을 이쁘게 입어보고 싶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