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판 신청합니다.
원래는 살이 안찌는 체질인줄 알았어요 그래서 먹고 싶은거 다 먹고 그랬는데
지금 키 155에 50키로네요... ㅜㅜ
제발 45키로까지 빼고 싶은대 어떻게 해야할까요..
이거 체험판으로 꼭 빼고싶어요..
pt로 살뺐을 때도.. 48키로까지 밖에 못뻇네요 뭐가 문제일까요.. ㅜㅜ 퓨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