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하면서 스트레스를 너무 심하게 받아요
한달정도동안 아침 바나나한개 점심 두유한팩 저녁 안먹거아 바나나한개 이런식으로 먹고 운동하다보니까 원래 먹는거 되게좋아하는데 스트레스 정말 많이받고 성격도 이상해지고ㅠㅠ 베이킹 즐겨하는데 하지도 못하니까 스트레스 더쌓이구 그래서 이대로 가다가는 성격장애오겠다 싶어서 다이어트를 좀 더 느슨하게 해볼까하는데 식단을 좀만 바꿔도 그 동안 적게 먹다보니까 바로 살찔텐데 바꾼식단유지하면서 운동하다보면 빠지겠죠..? 이렇게 다이어트하는게 맞겠죠?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영현성공 한식으로 균형있게 먹었다 싶으면 1800이네요. 1800ㅡ1300=500운동해야 되네요. 굶는 다이어트 안한 상태에서 1시간 반 운동 2달하니 10키로 빠지더군요. 칼로리 계산 모르던 시절... 간식 커피 안먹고 아침. 점심. 저녁 먹고 야식 안하고..... 운동 유지하면서 두끼먹으니 더 빠져 44키로 되데요. (아침 안먹고. 점심은 반찬을 산처럼. 저녁은 술과 안주. 그래도 빠지더군요. 근데 직장 다니면서 10년 운동 안하니.
..안먹어도ㅠ막 쪄요. ) 2년 누워만 있고 그러니 더 쪄요.
운동해도 ㅈ쪄요. 기초대사량이 넘 줄어서요. 무료 인바디 하는 곳에서측정해봐요ㅡㅠ기초 대사량이요. 먹는것 줄이지 마세요. 움직이세요.
넘 절식하셔서 이제부터 식단을 쫌만 바꿔도 요요는 올꺼여요 하지만 극단적인 절식은 안좋은 방법이니깐 지금부터라도 운동과 같이 꼭 하시되 한달정도 체중을 재지마셔요 그게 오히려 스트레스될꺼여요
베이킹하고 맛보세요. 남들 선물도 주고 굶음 더 찌니 근육운동해요. 넘 안먹네요. 보통 1300이 기초대사량이래요. 줄지 않도록 해요 안먹음 기초 대사량 줄고.. 살찜. 1300칼로리 이상은 드시고 운동해요.
영현성공 베이킹은 제 진로에요😂 먹지는 못해도 만들기는 해야죠
그전 식단 조절을 극단적으로 하셨어서 조절 느슨히 하시면 어느정도 요요는 있을거에요. 그래도 운동양 늘리시면서 조절하시면 몸이 적게 먹는것에 적응해서 점점 스트레스 덜받게 되실거에요.
베이킹은 살 찝니다.